2015년 9월 10일 목요일

결정을 안하셨다면 " 부담 갈수도 있는글 "

결정을 안하셨다면 " 부담 갈수도 있는글 " 신앙 수정 삭제

http://blog.naver.com/biblestudy14/220476865056
전용뷰어 보기



성경을 알려면 ,

성령님의 도움이 필요하고 ,

열매가 나오기 시작한다면 ,

진리를 사랑하기에 진실 되게 됩니다 .

​위선의 열매가 나올 수는 없게 됩니다 .




주님의 뜻보다

나에게 원하는 것을 위하여 산다면 ,

주님보다 돈을 사랑할 수 뿐이 없습니다 .





나의 안에는 남을 사랑하여

기도 하고 싶은 마음은 없게되고 ,

교회 안에도 진정한 사랑이 없습니다 .




정직한 마음으로 ,

주님 앞에 나를 보인다면 ,

나는 모든것을 주님께 드릴것을

결정을 해야 합니다 .




왜 못하는 것일까요 ?

불안감 때문입니다 .


결국 나는 믿음이 없습니다 .



주님을 진실로 신뢰하지는 않습니다 .


​그러면

나가 아닌 나로 살아가게 됩니다 .


_________

많은 사람들이

돈 과 하나님 사이에서 결정을 못하는 이유는 ,

내가 안하는 것이 아니라 ,

사탄이 그 부분에 있어서는 ,

나를 이미 컨트롤하기 때문입니다 .



다만 우리가 아직 깨닫지 못할 뿐이고 ,

언젠가는 하겠지 라는 생각은 ,

사탄의 속임수이고 ,

더욱 어려워집니다 .


​지금 결정을 하셔야 합니다 .




​솔직히 주님께 말씀을 드리시고 ,

도움을 부탁하십시오 .






주님. 나를 받아 주십시오 .

나는 당신께 나의 모든 것을 다 드리겠습니다 .

나의 결정을 받아 주시고 ,

오직 당신만 향하도록 도와주십시오 .




예수님이름으로 기도 드렸습니다 . 아멘 .




___________________


만약 못하셨으면 ,

​*지금

주님께 솔직히 말씀 드리시고 ,

도움을 부탁하십시오 .



거듭 말씀 드리지만 ,

영적 문제입니다 .


그리고 포기하지 마시고 ,

자신감을 갖으시기를 바랍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