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8일 금요일

예언 , 기도 : 이글을 읽으시는 분 중에서 .

.(살전 5:20)
예언을 멸시하지 말고
(살전 5:21)
범사에 *헤아려 좋은 것을 취하고


a) 무엇을 괴로워하나요 ?
삶이 힘들다 .어려운 처지에 있다

b) 일부분들은 은혜로 바뀌지만
별로 대안이 안서 보입니다

c)무엇을 조심해야 하나요 ?
생각으로 단정 짓지 마라
나를 의지하라

d)주님과 동행하면 점차 길을 찾게 됩니다

e) 그러나 많은 분들이
내려놓지 못할 것입니다
( 환경이 두렵거나 ,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 .. )




예언
내가 너를 불쌍히 보고 , 나의 사랑을 나타내리라 .
나를 보라 .
내가 너의 눈물을 보았노라 .
두려워 마라 .
내가 너와 함께 하고 있다
너에게 나의 사랑을 나타내고
사람들이 축복받은 사람인줄 알게 하리라
너는 나에게 감사하며 ,
나의 이름을 증거 할 것이고,
나는 너로 하여금 영광을 받으리라









2
a) 글을 읽으시는 분들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

남을 생각하고 이해한다
따뜻하고 감정적이다
(영적 인분들이 꽤 있고 ,
은사자 분들도 많지는 않지만 있습니다)

나를 갈망하고 찾는다
소망을 갖고 있고 ,
세상을 알지만 ,
다른 사람들에 비하여 세상에
적게 물들어 보입니다 .



b) 단점은 무엇인가요 ?

겸손하지 못하다
성경을 잘 안 읽는다
자신을 찾는다


.예언
내가 너를 보와 왔고 , 너를 안다
많은 것을 보지 말라
내가 너를 불렀으니 , 지키고, 세우겠다
자신감을 갖아라
평안하라
내가 너의 고통을 보고 있으며 알고 있다
인내하라
믿음으로 나아가는 자에게
나의 뜻을 나타내고 ,이루어지리라
힘을 내라 .
담대하라
내가 너를 지키고 있다.
내가 너와 함께 하고 있다 .



기도 .

주여 우리를 긍휼히 여겨 주시옵고 ,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갈 길을 잃어 버렸습니다 .
당신의 은혜로 , 믿음으로 찾아
당신께 영광을 돌릴 수 있도록 하여 주시옵소서 .
오직 당신만이 영광을 받으실 분입니다

저희를 불쌍히 여겨 주시옵고
힘을 주시옵소서

저희의 마음을 아시는 분의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