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30일 일요일

나는 ..

나는 .. It`s me / 신앙 수정 삭제

http://blog.naver.com/biblestudy14/220466639673
전용뷰어 보기




환경은 안 바뀔지라도 ,내가 변하면 ,

모든 것이 바뀌어 보이고 ,

그것은 나의 힘으로 되는 것이 아니라 ,

주님의 은혜로 되며 ,




놀랍게도 그분과 같이 걸을때 ,

생각지 못한 길로 인도하여 주시고 ,

보이는 세상은 점점 멀어져 갑니다




그러면 보이지 않는 세상에 관심을 갖게 되고 ,

나는 다른 나라에 속해 있는 것을 깨닫게 되고 ,

그것은 이미 정해 져 있었다는 것을

어느 순간 깨닫고 ,




결국 나는 이 세상에서 이방인이

될 수뿐이 없지만 ,

개의치 않는것은 ,

진리를 알고 ,

내가 가는 길을 확신하기에 ,

자신감을 갖고 ,

기쁨을 느끼는 것은 ,



주님이 함께 하시고 ,

내가 그분의 은혜로

*뜻대로 가고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




무엇을 하고 ,

어디로 가는지 알기에 ,

나는 누구 인지 압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