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23일 일요일

바뀌셨나요? 삶속에서 / 신앙 수정 삭제

http://blog.naver.com/biblestudy14/220459648552
전용뷰어 보기






육적으로 사는 사람은 ,

내가 하는 대로 살고 싶어 하게 되고,

즐거움 을(향략 ) 추구하지만 ,

이세상의 매체 들은 ,

그런 것이 행복이라고 환상을 심어 주지만 ,

현실에 와서 살면 ,

나를 위해 살면 ,

행복하기는 불가능 합니다 .





내가 나를 사랑하기에 ,

나에게 원하는 것을 보고 결혼을 하고 ,

생활에서 나를 사랑하기에 문제가 생기고 ,

많은 이유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나를

사랑하기에 이혼합니다 .



사람들은 성격이 안 맞는것이 이혼사유라 하지만 ,

진짜 이유는 돈 일 때가 많고 ,

그것의 뿌리는 나를 사랑하는 것 입니다 .


다시 말하면 ,

내가 안 죽으면 ,

나는 돈을 사랑할 수 뿐이 없습니다 .




사진을 보면 , 나부터 보게 되는

태어날 때부터 , 나 중심적으로 태어났는지 모르지만 ,

주님을 모시면

우리는 점점 바뀌게 됩니다 .




이 세상에서 ,

주님 과 함께 산다는 것은 ,

믿음이 필요하고 ,

그것은 보이지도 않고 ,

불가능해 보일 때도 많고 ,

논리적으로도 이해가 안가지만 ,

또 많은 비평을 받아야 할때도 있지만 ,



그것이 맞는 길이고 ,

이루어질 것을

저절로 확신하게 됩니다 .




그때

나를 사랑하는 나는

이미 많이 없어 졌습니다.

주님의 사랑은 언제나 놀랍습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