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6일 일요일

신앙 ( 3 )

.내가 완벽히 하려는 것을 내려 놓고 ,
더 이상 할 수 없다고 인정하고 ,
그 분을 의지할 때 ,

나는 독립하기를 포기하게 되며 ,
그 분에게 속한 것을 알게 되고 ,
주님의 은혜는 나타나십니다 .



.주님은
부분이 아니라 , 모든 것을 원하시고 ,
주로 받아 들일 때 ,
나의 모든 것은 그 분에게 속합니다 .


.나는 죄인이라는 것을 시인할 수 뿐이 없지만 ,
그 분의 은혜로 인하여
의인이 되는 것은 ,
나는 나의 것이 아니라
당신 것이기 때문입니다 .



.당신을 아는 순간부터 ,
나의 모든 것은 ,
천국의 틀에 맞추어져 가고 ,
그 안에서 ,
당신이 계획하신
나를 발견하게 됩니다 .



.당신은
나의 영 , 육, 혼을 새롭게 하시고 ,
나의 순종은
당신의 사랑으로 이루어 진 것을 압니다 .


. 아무도 신경 쓰지 않는
나에게 ,
당신이 무엇을 하여 주신 것을 통하여
나를 알게 됩니다 .


. 나는 당신 안에서 충만하여 집니다 .
골 2:10)"너희도 그 안에서 충만하여졌으니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