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4일 토요일

"왜" 사는가 ? 아니면 "어떻게" 사는가 ?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것이 ,

성공하여 , 모든 것을 누리는 것 보다 중요합니다.





1.하나님께 모든 것을 드리기로 결정을 했다면 ,

(요 3:5)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진실로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사람이 물과 성령으로 나지 아니하면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갈 수 없느니라





2 하나님께 갈증을 느끼고 , 찾아야 하고 ,

시 63:1) 하나님이여 주는 나의 하나님이시라 내가 간절히 주를 찾되 물이 없어 마르고 황폐한 땅에서 내 영혼이 주를 갈망하며 내 육체가 주를 앙모하나이다





3. 찾았다면 , 그분께 인도 받아서 ,

(롬8;14) 무릇 하나님의 영으로 인도함 받는 그들은 곧 하나님의 아들이라






4 태어나기 전부터 그분이 나에 대한 계획을 발견하고 ,

(시 139:16) 내 형질이 이루어지기 전에 주의 눈이 보셨으며 나를 위하여 정한 날이 하루도 되기 전에 주의 책에 다 기록이 되었나이다






5 보이는 세상에서 안 보이는 믿음으로 살고

고후 5:7) 이는 우리가 믿음으로 행하고 보는 것으로 행하지 아니함이로라





6 . 처음부터 끝까지 그분의 뜻대로 살며

(시 40:8)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주의 뜻 행하기를 즐기오니 주의 법이 나의 심중에 있나이다 하였나이다











7 . 우리각자에게 그분 나라에서 주신 일을 온전히 이루고 ,

마 6:10) 나라가 임하시오며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















8.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





(시 57:5) 하나님이여 주는 하늘 위에 높이 들리시며 주의 영광이 온 세계 위에 높아지기를 원하나이다







9 . 그 분을 만날 때 ,



마 25:21) 그 주인이 이르되

잘하였도다 착하고 충성된 종아

Matthew 25:21 “His master replied,

‘Well done, good and faithful servant!





"어떻게 사는가 " 가 아니라 "왜 사는가 " 입니다 .



http://blog.naver.com/biblestudy14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