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27일 월요일

영적 축복을 받으려면 ..

(시 27:4) 내가 여호와께 바라는 한 가지 일 그것을 구하리니 곧 내가 내 평생에 여호와의 집에 살면서 여호와의 아름다움을 바라보며 그의 성전에서 사모하는 그것이라





이세상은 사탄의 지배하에 있고 ,

이세상이 주님을 미워하였기에 ,

이 세상에 살면서

의인이 고난이 없을 수가 없고 ,

의인은 넘어지더라도 ,

다시 일어설 것을 믿지만 ,

우리가 양심을 속이면 ,

사탄한테 이용당할 수뿐이 없고 ,

나를 *부인 하지 않으면 ,

주님을 *부인 할 수뿐이 없습니다 .



나만의 믿음을 지키며 ,

지혜롭게 세상에서 살지 않으면 ,

나는 어디로 가는지도 *모르게 됩니다 .

하나님이 우리에 대한 계획이 있듯이

사탄도 우리에 대한 계획이 있습니다 .



믿음으로 살면 ,

​자신이 생기지만

세상에 빠지면 ,

혼란에 빠질 수뿐이 없습니다 .





영적인 문제는 나의 주변에 있는 것이 아니라 ,

나의 안에 있습니다 .

내가 싫어했던 부모의 행동을 ,

결혼 후 자식에게 ,

똑 같이 대물림 하는 것은 ,

*영적인 것은 영적인 것으로 끝나기 보다는 ,

*행동으로 나타나게 되어 있고

*대가를 치러야 합니다 .



우리는 언제나

선택하여 모든 것을 바꿀 수 있습니다 .








내가 생각하는 것이 *오직 주님이시라면 ,

그것은 씨가 되고 , 태도가 되며

그렇게 행동 하게 되어 ,

모든 것을 그분의 은혜로 바꿀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아주 단순하게도 ,

내가 *오직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에서 나옵니다.


http://blog.naver.com/biblestudy14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