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26일 일요일

믿음 ( 22 )영적으로 나는 살게 됩니다 .

무엇보다 마음을 지키라고
말씀 하셨지만 ,
못하는것은 ,
생각과 마음은 연결되어 있고 ,
유혹의 속삼임에 마음은 열립니다


나를 위하여 살면 ,
하나님을 점차 부정할 수 뿐이 없습니다.


하나님을 의지 하지 않게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루고 싶어집니다 .
거기에
영적 뿌리는 *프라이드입니다


나를 속이면 ,
사탄한테 이용당할 수뿐이 없고 ,
나를 *부인 하지 않으면 ,
주님을 *부인 할 수뿐이 없습니다 .


하나님이 원하시는 것 보다
내가 원하는 것을 중요시 여긴다면 ,

어디로 가는지도 *모르게 됩니다 .



하나님은 우리를 사랑하시지만 ,
그를 사랑하도록 강요하시지는 않고 ,
내가 결정한 것이 아니라 ,
선택 받은 것을 믿은 후에 알게 됩니다 .




사람들은 눈으로 보고 이해하지만
믿고 이해가 될 수 록
이 세상과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


그 분이 원하지 않는 것을 알면서도 ,
받아들이기를 원하는 것은 ,
내가 세상과 같이 가고 싶을때
생기는 일입니다 .


많은 기독교인들이 ,
능력보다 믿음의 부족으로
광야에서 주저 앉습니다 .


하나님의 뜻에 서서 ,
세상과 맞서야 하는 이유는 ,
진리는 소중하기에 ,
타협이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






하나님 나라가 아닌 곳에서 ,
전쟁에서 승리하기는 힘들어 집니다
*믿는다면 , 용감하여 지게 됩니다 .
그러면
주님 뜻대로 가게 됩니다
그리고 결국에는 이루게 됩니다 .




하나님께 모든 것을 드리면 ,
그 분이 컨트롤 하시지만 ,
내가 세상과 같이 살면 ,
신뢰를 할수 없는 것은
영적으로 생길 수뿐이 없습니다 .

1)주님을 신뢰 한다면 ,
2)맡길수 있고 ,
3)의지 할수 있으며
4)그것이 믿음입니다


내가 죽으면 , 주님이 사시고 ,
영적으로 나는 살게 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