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25일 토요일

예언 : 이글을 보시는 분들께

예언 : 이글을 보시는 분들께 하나님의 음성 ,성령의 은사 / 성령 2015.07.19. 00:04 수정 삭제

http://blog.naver.com/biblestudy14/220424290432
전용뷰어 보기





내가 너를 보고 있노라

자신감을 갖아라

불안해 하지 마라

걱정하지 마라

나에게 와라

긴장하지 마라

나는 너의 슬픔과 고통을 안다

나에게 맡겨라

더 이상 혼자 움켜지지 마라

나는 너가 평안하기를 원한다



두려워 마라 .

자신감을 갖아라

괴로워 마라

절망하지 마라

내가 너에게 소망을 주리라

나에게 와라 ( 나를 믿어라 )



___________

Q1 왜 이런 메시지를 저에게 줍니까?

​너의 글을 보는 많은 사람들이 괴롭고 힘든 순간을 보내고 있다







Q 2 저에게 무엇을 나타내십니까 ?

​내가 원하는 것을 나타내라 .







​Q 3그 분들이 무엇을 조심 하여야 합니까 ?

​두려움

( 순간 나에게 얽매여 있는 것이 보였다 )








Q4 어떻게 하여 그들이 얽매여 있습니까 ?

상황이 안보이고 , 두려움과 고통속에 있다





​Q5 어떻게 하면 그곳에서 나올수 있나요 ?

나에게 와야 한다





​Q6 그 말은 무슨 말씀 인가요 ? 신뢰하고 나를 따라야 한다





Q7 그러면 어떤 일이 생기나요 ?

평안과 소망이 생기기 시작한다



____________________

주님이 지금 주시고 싶은 말씀은 :

내가 너를 사랑하노라

자신감을 갖고

나를 따라라 .




​_______________


1 저도 틀릴 수 있고 ,

2 *일반적인 것이니

3 참조만 하시고

4 기도하셔서 믿음으로

5 답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살전 5:20) 예언을 멸시하지 말고

(살전 5:21) 범사에 헤아려 좋은 것을 취하고









_____________


저 스스로도 메시지가 약간 예상 외 이어서

어떻게 받아들이실지 몰라 망설이었지만 ,

주님 뜻이라고 생각하고

글을 올립니다







샬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