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25일 토요일

사탄의 전략 영적인 문제들

사탄의 전략 영적인 문제들 2015.07.18. 00:04 수정 삭제

http://blog.naver.com/biblestudy14/220423511338
전용뷰어 보기



사탄은 기독교인이

하나님에게서 멀어지는 것에 관심이 있지

내가 잘되는 것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







나를 위하여 살면 ,

하나님을 점차 부정할 수 뿐이 없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말이

"마음먹은 대로 된다 "입니다

그러면 ,

하나님을 의지 하지 않게 되고

내가 원하는 것을 이루고 싶어집니다 .





​거기에

영적 뿌리는 *프라이드입니다


사탄은 프라이드로 인하여

본인의 힘으로 하나님 처럼 되려고 하였고

​이사야 14:3 에서만

사탄은 " I will " 라는 말을 3 번이나 썼습니다





​사 14:13) 네가 네 마음에 이르기를

내가 하늘에 *올라

하나님의 뭇 별 위에 내 자리를 *높이리라

내가 북극 집회의 산 위에 *앉으리라





Isaiah 14:13

You said in your heart,

"I *will ascend to the heavens;

I *will raise my throne above the stars of God;

I *will sit enthroned on the mount of assembly,

on the utmost heights of Mount Zaphon.









​나를 의지 하면 ,

주님의 영광보다 나의 성공을 이루려 하고,

세력과 구조를 만들어 남을 세우는것이 아니라

위에서 군림하고 싶어집니다.



그것은 결국

경쟁과 분열로 나타나겠고 ,

오직 하나님을 위하여 산다면 ,

같이 천국갈 사람이라면 ,

서로 사랑한다면 ,

교회끼리 경쟁할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그것은 나를 위하여 살 때 나오는 것입니다 .





고전 3:4) 어떤 이는 말하되

나는 바울에게라 하고 다른 이는 나는 아볼로에게라 하니

너희가 *육의 사람이 아니리요



고전 3:7) 그런즉 심는 이나 물 주는 이는

아무 것도 아니로되

*오직 자라게 하시는 이는 하나님뿐이니라







우리 힘만으로는 죄성을 이길 수가 없지만 ,

나를 위하여 살아갈 때

육적인 눈으로 문제점을 해결하려 하지만 ,

이미 죽어있는 뼈들을 다시 살릴수는 없습니다



그것은

오직 주님께 맡기고 , 동행할 때 그분의 은혜로

성령의역사로 *나는 죽게 되지만 ,

교회가 인간의 노력으로만 이끌어질 때 ,

교만하여 지고 , ​

주님이 계실 자리는 없게 됩니다 .

겔 37:5) 주 여호와께서 이 뼈들에게 이같이 말씀하시기를 내가 *생기를 너희에게 들어가게 하리니

너희가 *살아나리라






우리는 볼수가 없지만 ,

영적인 것은 영원하며

​변하지도 않으며 ,

보이는 것은 안 보이는 것으로 만들어 지었고 ( 1 )

그곳에는

하나님의 나라와 사탄의 나라가 있으며

안 보이는 영적 전쟁이 있지만 ( 2 )



육을 위하여 살려하다 보면 ,

영적으로는 장님이 되어가고 ,



​그러한 영향으로 ,

어디로 가고 ,무엇을 하고 있는지도

모를 만큼 무감각하게 됩니다 .





사탄의 나라가 무너지려면 ,

주님의 영광이 있어야 하고 ,

그것은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셔야 하고 ,

무엇 보다

주님의 은혜가 필요하며 ,



결국 우리의 약한 부분 대신

오직 믿음으로 주님의뜻을 따르기 위하여 살 때

창조하신 뜻대로 다시가게 되는

첫 발자국을 가게 됩니다 .



​(갈 2:20)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___________



1)

히 11:3) 믿음으로 모든 세계가 하나님의 말씀으로 지어진 줄을 우리가 아나니 보이는 것은 나타난 것으로 말미암아 된 것이 아니니라



2)

엡 6:12)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을 상대하는 것이 아니요 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이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을 상대함이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