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3일 일요일

예언을 받기 전에 ,알고 계시나요? ( 1 )


A

1) 예언은 한마디만 들어도 확신(믿음 ) 이 옵니다
( 본인이 압니다 )

2) 예언이 혼란스럽다면 틀렸을 확률이 높습니다 .

주님은 혼란스럽지 않습니다 :
(고전 14:33) 하나님은 무질서의 하나님이 아니시요
오직 화평의 하나님이시니라

3) 좋은 말은 많이 하시는데 , 마음에 예언이 그리 닿지 않는다면 :
아직 그분의 때가 안 된 것이던지 , 틀렸을 확률이 있습니다 .
이럴 때는 무시 하지는 마시고 , 기다려 보시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


4) 예언가와 동의하기 어렵다면 , 하나님께 맡기십시오.
하나님께서 그분의 때에 다시 가르쳐 주실것 입니다 .
중요한일일 수록 여러분에게 여러 경로로 가르쳐 주실것입니다
예 : 다른 사람들 , 성경책 , 환경 ..

5) 예언을 받았는데 , 혼란감이나 공포감을 주었다면
하나님으로부터 오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으니 무시 하십시오 .
예: 저주를 받는다던지 , 병에 걸린다던지 ..

(롬 8:15) 너희는 다시 무서워하는 종의 영을 받지 아니하고 ..
(딤후 1:7)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것은 두려워하는 마음이 아니요




B)

1) 사람들이 가장 실수 하는 부분 중 하나가 ,
예언이 맞았다고 생각할 때 , 전부 믿는 다는 것입니다 .
그러나 부분적으로 맞고 , 틀릴 경우가 많습니다.

(살전 5:20) 예언을 멸시하지 말고
(살전 5:21) 범사에 헤아려 좋은 것을 취하고


2) 그들이 시키는 대로 하지 않으면 , 문제가 생긴다며
예언하시는 분이 돈을 요구할 때 :
무시하십시오. 돈과 예언은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3) 그러나 어려운 경우는, 문제가 생길줄 알면서도 ,
그것을 이용하여 돈을 요구하는 경우입니다
하나님은 한번 은사를 주시면 ,
그것을 빼앗지 않습니다 .
따라서 열매가 아닌 은사를 갖고 사람을
판단하는 것은 대단히 위험 합니다

(롬 11:29) 하나님의 은사와 부르심에는 후회하심이 없느니라



4) 이런 경우 이런 종류의 예언가는 하나님의 마음을 못 바꿉니다.
따라서 예언은 부분적으로 맞을 줄 몰라도
중요한 문제는 못 고칩니다 .

(시 66:18) 내가 나의 마음에 죄악을 품었더라면 주께서 듣지 아니하시리라




영적인 것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 http://blog.naver.com/biblestudy14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