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6일 수요일

영적 기도의 방법

a)
머리가 아닌 마음에서 나온기도는 ,
주님의 영과 연합할 때 ,
나의 힘이 아니라 ,
성령님의 도우심으로
생각의 방해를 받지 않고 ,
기도를 인도 받게 되며 ,
뜻을 알게 되고 확신하게 됩니다 .


.성령님이 오시면 , 맡기면 됩니다 .

.생각이나 마음에 무엇을 원하시는지
영을 통하여 알게 됩니다 .



.이기적인 생각의 기도는 ,
지식적인 기도는 ,
깊은 기도로 가는 것을 막습니다 .


.그 분의 영은 ,
마음이 간절히 원하고 ,
주님에게 나타내며 ,
완전히 맡길 때 , 인도를 받습니다 .

.형식보다는 다윗 같은 솔직함이 중요합니다 .


.주님과의 대화는 나의 생각으로서가 아니라 ,
영을 통하는 것이고 ,
마음이 굳어져 있으면 성령님의 도움을 받기가 어렵습니다 .






.B)
읽는 부분 성경의 뜻을 안다면 ,


1)시간을 따로 만들어서 갖고 ,
방해 받지 않는 곳에서 ,

2) 주님 앞에 겸손한 마음으로 ,

3) 생각보다
마음으로 읽으시며 ,
주님이 *나에게 말하시는 것을 들으려 하시면 ,


4) 성령님께서 , 구절이나 ,
단어를 말씀하여 주시고 ,


5) 그것을 기도 하고 , 묵상하여 보면 ,
그분의 뜻을 알게 됩니다 .
( 만약 병에 관한 것이면 ,
치유에 대한 것을 성경에서 찾고 ,
같은 방법으로 하셔도 효과적입니다 . )


6) 입술로 고백하고 , 믿음으로 행합니다 .


7 ) 순종으로 나갈 때 ,
나의 힘이 아니라
주님의 은혜를 알게 됩니다 .

______________

.그 분을 사랑하기에 만나는 것이지 ,
무엇을 구하기 위하여 기도하는 것은 아닙니다 .


.모든 것을 맡기시고 ,
그 분이 침묵하셔도 , 신뢰 하십시오 .



.그 분은 주님이시고, 나를 사랑하십니다 .


.내가 무엇을 원하는 것 보다 ,
주님이 나에게 무엇을 원하시는 것을 물어 보십시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