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7일 일요일

하나님과의 대화 : 경제 , 다가오는 고난


Q1.우리는 지금 어디로 갑니까 ?
A1
고난 속으로 들어간다.
많은 사람들이 절규하고 힘들어 한다


Q2.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2
나의 안에 있어야 한다



Q3.얼마나 오래 걸리나요 ?
A3
상당히 오래 걸립니다 ( 환상 ,느낌 )

.너희 중 많은 사람들이
믿음에서 나갈 것이며 ,
괴로움을 부르짖지만 ,
들을 자가 없을 것이다.





Q4.어떻게 해야 벗어날 수 있나요 ?

A4
나에게 와라 .
내가 길을 인도하고 보호하리라
내가 너의 필요한 것을 채워 주리라

너의 고통을 안다
내가 너를 보호하고 ,나의 날에 세우리라

담대하라 .
내가 너와 함께한다


Q5.저희에게 필요한 물질을 갖고 싶습니다
A5
나를 믿고 따르라 .
길을 열어 주리라

나는 너희에게 무엇이 필요한지 안다 .


Q6.저희가 가장 조심할 것은 무엇입니까 ?
A6
불안해지 마라
긴장하지 마라
걱정하지 마라

모든 것이 나의 계획안에 있다



____________
( 지식의 은사 사용 )

.남과 비교를 하지 마십시오 .
잘 사는 사람은 더 잘살게 될 것 입니다 .


. 중산층도 더 무너지기 시작할 것 입니다 .


.서민에게는 가도 가도 대안이 없을 것이며 ,
하나님과 개인적으로 관계가 없거나
인도를 받지 않으면 ,쉽지 않습니다 .

.많은 사람들이 절망 하게 됩니다 .


.많은 교회가 문을 닫게 될 것 입니다 .


.주님께 완전히 드리지 않았다면 ,
많은 사람이 믿음에서 떠나게 될것이며 ,
흔들릴 것입니다 .


.그러나 그 분은 뜻을 나타 내실 것이고 ,
신실하신 분에게 은혜를 베푸시며 보호 하실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떠나지만 ,
주님의 그들을 향한 사랑은 변치 않고 ,
다시 많은 분들이 돌아 오실 것을 믿습니다 .
( 예언 은사 )


____________
당연히 성경만이 완전하고 무오하다 믿습니다 .
이렇게 음성을 듣는 것은 인간의 연약함 때문에 ,
또는 다른 이유 등으로 틀릴 수가 있으니



분별하고 참조만 하시면 됩니다.





영적인 것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 http://blog.naver.com/biblestudy14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