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15일 화요일

변화는 !

a)
. 주님에게 눈이 맞추어져 있지 않고
나를 볼수록 ,
보는 것으로 살게 됩니다

.보이는 것을 의지하는 사람이
천국을 사모하기는 어렵고
성령 충만한 사람이
나를 찾기는 어렵습니다

.성경 지식이 없으면 ,무너지게 됩니다 .
그러나 마음의 없는 지식은 ,
위선으로 살게 만듭니다

성령님의 도움 없이
살아 계신 그 분을 알수 없고 ,
다시 태어나지 않으면 ,
나는 죽을수가 없습니다

개인적인 관계 없이 ,
나의 힘으로 변화 될수는 없습니다

.주님과 동행하면
그 분과의 관계를 방해 하는 것을 허락지 않게 됩니다

.세상에서 떨어져 나올 수는 없지만 ,
그들과 다른 것을 알게 되고 ,
세상은 관중 아니라
소금으로 (제자 ) 바뀌게 됩니다



b)
.믿음이 불안정 하면 ,
세상에 휩쓸리게 되고
내가 누구 인지도 모르게 됩니다

.무엇보다 마음을 지키시고 ,
생각을 주님께 맞추어야 합니다.

. 하나님과 나 사이에
그 어떤것도 있어서는 안 됩니다

.믿음은 마음과 연결되어 있고 ,
두려움은 사탄을 초청하지만 ,
믿음은 하나님의 마음을 움직입니다.
결정을 하여야 합니다


.가치관은 믿음에 의하여 변하고 ,
행동하게 되며 ,
습관은 따라오게 됩니다 .

.잘못된 생각은 나를 파괴시키지만 ,
은혜속에 있다면 ,
평강 속에서 나는 세워 집니다 .

감정이 생기는 것은
쉽게 해결 될 수 있는 문제가 아니지만 ,
처리하는 것은
믿음으로 할 수 있습니다

감정을 믿음으로 바꾸면
평강 속에서 바꿔져 갑니다

.믿음으로 걸으면 , 열매는 생기고 ,
나는 변화 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