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5일 목요일

나 & 여러분: 예언 , 하나님과의 대화 (11)

Q 1:내가 외로울 때 어디 계셨습니까 ?
A : 너와 함께 있었다 .



Q 2 내가 도움이 필요할 때 왜 가만히 계셨습니까 ?
A너는 나의 계획을 모른다 .



Q3 나는 지금 무엇을 하는 것입니까 ?
( 블러그를 하는 것에 대하여 )

A 너는 깊은 영의 세계로 들어가고 있고 ,
니가 하는 일을 모르고 있다 .
(제가 생각한 것 보다는
큰일을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

사탄의 왕국에 깊은 부분을
공격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





Q4 나는 필요 한 것이 많습니다 .
A 너는 이미 가졌다 .



Q5 받은 것이 없습니다 ( 현실을 보며 )
A 알게 될 것 이다 .



Q6 저는 더 이상 젊지 않아서 힘이 없습니다 .
A 나의 계획대로 가고 있다 .걱정마라



Q7 블로그를 하면서 저에게 부족한 면은 무엇입니까 ?
자신감을 갖아라 .
너는 너 이상의 것을 하고 있다 .





____
블로그를 읽으시는 분들중에서 ,




Q1 이 블로그를 읽으시는 분들이
착각 하는 것이 무엇 입니까 ?
A 많은 사람들이 성경을 안 읽는다 .




Q2 왜 그렇습니까 ?
A
바쁘고 시간이 없다 .
( 하지만 마음에 없고 ,
관심이 없는것을 보여 주셨습니다.
다만 , 일부는 뛰어난 분들이 있음을 믿습니다 )


Q3 저에 대하여 잘못 생각하는 것은 무엇 인가요 ?
신실함 보다는 영적인 것을 본다


Q4 그들은 무엇을 모르시나요 ?
A 길을 잃었다



Q5 무엇을 괴롭고 힘들어 하시나요 ?
A 삶이 힘들고 괴롭다 .



Q 6 사탄은 어떻게 괴롭히나요 ?
A 미래에 대한 걱정 과 두려움 .



Q7 제가 도와 드릴수 있나요 ?
A 있는 것도 없는 것도 있다


Q8 그분들이 어떻게 당신을 알수 있나요 ?
나에게 와야 한다 .



_______
예언

너무 괴로워 마라
나는 너의 눈물을 보았고 ,
도와 주리라 .
괴로워 마라
너의 날은 올것이다 .
내가 너를 품고 지키리라
용기를 읽지 마라
내가 너를 보고 있다
슬퍼하지 마라.
내가 너를 사랑하노라
자신감을 갖아라
내가 너의 곁에서 함께 한다 .
내가 너를 세우리라 .



.아픈 분들이 보이고 , 여성 중년들이며 ,
삶도 힘들고 정신적으로 도 고통이 심한 분들이 많으시고 ,
대안이 없어 보입니다 .

A: 내가 보살피고 , 나의 뜻대로 인도하리라
( 상처들은 치료를 하셔야 합니다 .
많은 분들이 갖고 있으십니다 . )

.현실의 삶에서 슬피 우는 여성분들과 ,
몇 남성분들이 현실적으로 벼랑에 있고 ,
은혜가 필요합니다 .
주님의 뜻은 그 분들이 생각하는것과
다른 부분이 느껴 집니다


.예상 외로 많은 분들이
사탄에게 정신적으로 공격을 받고 있고 ,
주님을 신뢰함, 평안, 자신감이 필요 합니다 .




____________
당연히 성경만이 완전하고 무오하다 믿습니다 .
이렇게 음성을 듣는 것은 인간의 연약함 때문에 ,
또는 다른 이유 등으로 틀릴 수가 있으니
분별하고 참조만 하시면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