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6일 목요일

염려 하셨을때 , 읽으시면 도움을 주는 성경구절 35가지 ( 2 )

(욥 23:10)

그러나 내가 가는 길을 그가 *아시나니

그가 나를 단련하신 후에는

내가 순금 같이 되어 나오리라



단 2:22)

그는 깊고 은밀한 일을 나타내시고

어두운 데에 있는 것을 아시며

또 빛이 그와 함께 있도다


(시 139:1)


여호와여 주께서 나를 살펴 보셨으므로 나를 아시나이다


(시 139:2)

주께서 내가 앉고 일어섬을 아시고

멀리서도 나의 생각을 밝히 아시오며


(시 139:3)

나의 모든 길과 내가 눕는 것을 살펴 보셨으므로

나의 모든 행위를 익히 아시오니시










139:8)내가 하늘에 올라갈지라도 거기 계시며

스올에 내 자리를 펼지라도 거기 계시니이다


(시 139:9)내가 새벽 날개를 치며 바다 끝에 가서 거주할지라도


(시 139:10)

거기서도 주의 손이 나를 인도하시며

주의 오른손이 나를 붙드시리이다


마 6:30)

오늘 있다가 내일 아궁이에 던져지는 들풀도 하나님이 이렇게 입히시거든


하물며 너희일까보냐

믿음이 작은 자들아




(마 6:31)

그러므로 염려하여 이르기를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마실까

무엇을 입을까 하지 말라




히 4:13)

지으신 것이 하나도 그 앞에 나타나지 않음이 없고

우리의 결산을 받으실 이의 눈 앞에 만물이 벌거벗은 것 같이 드러나느니라




겔 11:5)

"너희 마음에서 일어나는 것을

내가 다 아노라"






벧전 5:7)

너희 염려를 다 주께 맡기라 이는 그가 너희를 돌보심이라










시 103:13)

아버지가 자식을 긍휼히 여김 같이

여호와께서는 자기를 경외하는 자를 긍휼히 여기시나니




(시 103:14)

이는 그가 우리의 체질을 아시며

우리가 단지 먼지뿐임을 기억하심이로다





롬 8:32)자기 아들을 아끼지 아니하시고


우리 모든 사람을 위하여 내주신 이가

어찌 그 아들과 함께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시지 아니하겠느냐










(시 139:13)주께서 내 내장을 지으시며 나의 모태에서 나를 만드셨나이다

(시 139:16)

내 형질이 이루어지기 전에 주의 눈이 보셨으며

나를 위하여 정한 날이 하루도 되기 전에 주의 책에 다 기록이 되었나이다




마 10:29)

참새 두 마리가 한 앗사리온에 팔리지 않느냐

그러나 너희 아버지께서 허락하지 아니하시면

그 하나도 땅에 떨어지지 아니하리라


(마 10:30)너희에게는 머리털까지 다 세신 바 되었나니

(마 10:31)두려워하지 말라 너희는 많은 참새보다 귀하니라










(시 139:14)

내가 주께 감사하옴은 나를 지으심이 심히 기묘하심이라

주께서 하시는 일이 기이함을

내 영혼이 잘 아나이다



사 65:24)그들이 부르기 전에 내가 응답하겠고

그들이 말을 마치기 전에 내가 들을 것이며





롬 8:31)그런즉 이 일에 대하여 우리가 무슨 말 하리요

만일 하나님이 우리를 위하시면 누가 우리를 대적하리요









(시 71:6)

내가 모태에서부터 주를 의지하였으며


나의 어머니의 배에서부터 주께서 나를 택하셨사오니

나는 항상 주를 찬송하리이다



(시 4:8)

내가 평안히 눕고 자기도 하리니


나를 안전히 살게 하시는 이는 오직 여호와이시니이다


롬 8:30)또 미리 정하신 그들을 또한 부르시고

부르신 그들을 또한 의롭다 하시고

의롭다 하신 그들을 또한 영화롭게 하셨느니라












창 1:27)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엡 1:4)

곧 창세 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택하사

우리로 사랑 안에서 그 앞에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시려고



(엡 1:5)


그 기쁘신 뜻대로 우리를 예정하사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자기의 아들들이 되게 하셨으니




갈 4:6) 너희가 아들이므로

하나님이 그 아들의 *영을 우리 마음 가운데 보내사

아빠 아버지라 부르게 하셨느니라












롬 8:28)



우리가 알거니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의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시 23:1)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시 23:2)

그가 나를 푸른 풀밭에 누이시며

쉴 만한 물 가로 인도하시는도다




성경 : [개역개정] / http://kcm.co.kr/bible/ko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