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19일 금요일

영적 전쟁중에서 ( 16 )

a)
과거에 연결된 죄로 인하여 ,
성경을 읽거나 , 기도를 할 때
음란한 환상이나 ,분노 ,나쁜 야망이 들수 있지만 ,
은혜로 충분히 바뀔수 있습니다 .
거룩한 삶을 살고 있다면 ,
주님께 시선을 맞추고 , 믿음으로 걸으면 점차 바뀝니다
그것이 아니라 계속 끌어 당긴다면 ,
"강추 영적 치유 방법" 을 참고하여 보시면 좋으리라
생각합니다 .
http://blog.naver.com/biblestudy14/220529333700


사탄은 생각을 통하여 들어오고 ,
영적 싸움에서 자신의 생각을 살펴보아야 합니다 .
연약한 면을 통한 패턴과 계열이 있으며 ,
마음을 점령하고 있는 것 들이 있습니다 .


영혼 속에 장애물이 있다면 ,
허용하였기 때문이고
그 분의 은혜로 삶을 살고 싶다면
과감하게 결정을 하여야 합니다 .


b)
프라이드로 느낌에만 치우칠때 ,
미혹의 영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다른 사람들의 약점은 크게 보이고 ,
나만이 옳으면 ,
스스로의 잘못된 상상 속에서 살게 됩니다 .


하나님께서 주시는 생각은 건설적이고 ,긍정적이시지만 ,
사탄은 파괴적이고 ,부정적입니다 .

은혜는 나의 의가 아니고 하나님의 의를 통하여 옵니다




C)
세상의 영에 눈을 맞출 때 , 혼란스럽고
창조하신 그분을 만나실 때 ,나를 알게 됩니다


연약한 자신을 사랑하려면 ,
하나님 안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
영적 눈이 뛰어 지면 ,나를 알게 됩니다 .


하나님은 결과를 아시고 ,
믿음을 자라게 하시기 위하여 늦추실때가 있습니다 .

신뢰한다면, 그 분만을 바라보면 됩니다 .

(시 62:1)나의 영혼이 잠잠히 하나님만 바람이여
나의 구원이 그에게서 나오는도다
(시 62:2)오직 그만이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구원이시요 나의 요새이시니 내가 크게 흔들리지 아니하리로다


주님의 놀라운 은혜는 모든 것을 충족 시킵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