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19일 토요일

근심 하셨을때 , 읽으시면 평안을 주는 성경구절들

(요 16:33)
이것을 너희에게 이르는 것은
너희로 내 안에서 평안을 누리게 하려 함이라
세상에서는 너희가 환난을 당하나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


(시 23:4)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지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하시나이다


시 46:1)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시오
힘이시니 환난 중에 만날 큰 도움이시라


요 14:27)
평안을 너희에게 끼치노니
곧 나의 평안을 너희에게 주노라
내가 너희에게 주는 것은
세상이 주는 것과 같지 아니하니라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도 말고
두려워하지도 말라




(살후 2:16)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와 우리를 사랑하시고
영원한 위로와 좋은 소망을 은혜로
주신 하나님 우리 아버지께서

(살후 2:17)
너희 마음을 위로하시고
모든 선한 일과 말에 굳건하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시 27:1)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여호와는 내 생명의 능력이시니
내가 누구를 무서워하리요


사 41:10)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신 31:6)
너희는 강하고 담대하라
두려워하지 말라
그들 앞에서 떨지 말라
이는 네 하나님 여호와 그가 너와 함께 가시며
결코 너를 떠나지 아니하시며
버리지 아니하실 것임이라 하고





(시 56:3)
내가 두려워하는 날에는
내가 주를 의지하리이다


(시 34:8)
너희는 여호와의 선하심을 맛보아 알지어다
그에게 피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시 34:9)
너희 성도들아 여호와를 경외하라
그를 경외하는 자에게는 부족함이 없도다






(마 11:28)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마 28:20)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히 13:8)
예수 그리스도는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시니라

(시 63:3)
주의 인자하심이 생명보다 나으므로
내 입술이 주를 찬양할 것이라



성경 : [개역개정] / http://kcm.co.kr/bible/ko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