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21일 토요일

생각속의 전쟁 : 영적 전쟁 중에서 (31 )

창 3:1) 뱀이 여자에게 물어 이르되 하나님이
참으로 너희에게 동산 모든 나무의
열매를 먹지 말라 하시더냐


성경과 일치하지 않는 믿음은
사탄의 유혹으로
합리화 하게 만들 때 나타나는
전형적 인것입니다 .

1 *원하는 대로 생각하게 유혹하고 ,
2자기 기만 으로 속아서 ,
3주님으로부터 점점 멀어지게 되면 ,
4 은혜 밖에서 정당하게
영적으로 침략을 합니다
사탄은 성경을 부정하기보다는 ,
부분을 왜곡하여 ,
유혹과 같이 생각에 다가오고 ,
그것은
때로 아주 짧은 순간일수도 있으며,

죄를 지을 때 결과를 생각 안하고 ,
신나는 것 만 생각한다면
*약한 면에서
시작 될 공산이 높습니다
합리한 결과로
가장 쉽게 짓는 것이 *고의적인 죄입니다

죄성에 회개하면 되지 하고 속삭인다면 ,
아무 생각이 없이 따라간다면 ,
회개를 하려 하면 , 미루게 되고
바쁜 일로 잊게 되고 ,
같은 패턴으로 다시 죄를 짓는다면 ,

한번 죄를 지으면 점점 무감각 해지고
점점 더 힘들어 지며 ,
옛날 버릇은 나오게 될 때면 ,
마음은 세상으로 향하게 됩니다 .

설교를 들어도 ,
마음이 굳어지면 ,
믿음으로 이어지지는 않고

내가 내 자신을 속일 때 ,
나는 스스로 속을 수 뿐이 없습니다 .

"나도 한때는 그랬어 ( 열성적이었어 )"
" 나는 할수 없어 " 라는 말은 위험 합니다 .
생각하는 대로 우리는 됩니다.
영적 싸움에서 패할 때 ,
마음에 있는 것은 말로 나오고 ,
그렇게 되어 갑니다 .


구원은 아무도 모른다 는 말은 맞지만 ,
그 말이 나를 속일 수 있다는 것도
사실 입니다 .

사랑이 넘치시지만 ,심판은 없는 하나님을
상상한다면 , 무언가 잘못 된것입니다 .


사람들은 나무의 열매를 보고 ,
나무의 이름을 알듯이 ,
교회를 다니는 나를 보고
기독교인이라고 인정하기보다는,
열매를 보고 판단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