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21일 토요일

오직 믿음으로 걸을때 : 믿음 ( 9 )

진정한 자유는 하나님 안에서 자유 하는 것입니다


만약 그 안에서 시간을 갖으면
영적으로 성숙 하여 집니다
그분의 말씀을 따라
그 분의 안에서 자유 하는 습관을 가지면 ,
그분의 은혜는 말씀을 따라 살게 도와주시고 ,
말씀에 배고파질수록
변화되어 가는 자신을 알게 됩니다 .



반대로 삶이 세상 적으로 되었다면 ,
말씀으로부터 멀어져 있으며 ,
주님께 순종을 안한 것입니다
동행하고 싶으시다면 ,
우리의 삶에 말씀을 적용을 해야 합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도와주지 못할 곳에
두고 계시지 *않으십니다.
개인적인 순종만이 짊을 덜을수 있습니다


결심을 안하면 , 주님을 따라 살수가 없습니다



만약 어린이 한테 믿음을 갖게 하고 싶으시다면 ,
집에서 보내는
일상 시간이 교회에서 보여주는 태도 보다
더 중요합니다
우리의 태도는 우리의 거울입니다



요셉의 유혹에 대한 저항 은
주님 안에서 ,
그의 믿음으로 걷는 순종에서 나온 것입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완전히 독립된 개체로 만드셨지만 ,
영적으로 그분과 관계를 갖게
그분의 형상을 따라 창조 하셨습니다 .



오직 믿음으로 걸을때 ,
그분의 형상을 닮아 갑니다 .




참조글 /출처 : Joyce meyer

______________

육적으로 사는 사람은 ,
내가 하는 대로 살고 싶어 하게 되고,
즐거움 을(향략 ) 추구하지만 ,
이세상의 매체 들은 ,
그런 것이 행복이라고 환상을 심어 주지만 ,
현실에 와서 살면 ,
나를 위해 살면 ,
행복하기는 불가능 합니다 .

내가 나를 사랑하기에 ,
나에게 원하는 것을 보고 결혼을 하고 ,
생활에서 나를 사랑하기에 문제가 생기고 ,
많은 이유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나를
사랑하기에 이혼합니다 .


사람들은 성격이 안 맞는 것이 이혼사유라 하지만 ,
진짜 이유는 돈 일 때가 많고 ,
그것의 뿌리는 나를 사랑하는 것 입니다 .

내가 안 죽으면 ,
나는 돈을 사랑할 수뿐이 없습니다 .

사진을 보면 , 나부터 보게 되는
태어날 때부터 , 나 중심적으로 태어났는지 모르지만 ,
주님을 모시면 점점 바뀌게 됩니다 .

이 세상에서 ,
주님 과 함께 산다는 것은 ,
믿음이 필요하고 ,
그것은 보이지도 않고 ,
불가능해 보일 때도 많고 ,
논리적으로도 이해가 안가지만 ,
또 많은 비평을 받아야 할때도 있지만 ,

그것이 맞는 길이고 ,
이루어질 것을
저절로 확신하게 됩니다 .


그때
나를 사랑하는 나는
이미 많이 없어 졌습니다.
주님의 사랑은 언제나 놀랍습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