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13일 금요일

믿음 ( 8 ) 주님을 신뢰 한다면

삶은 쉽지 않지만 ,
기쁨과 감사함을 갖지 않는다면 ,
그것은 감정에 영향을 주어서 ,
몸과 영혼에 문제가 생기고 ,
믿음으로 살지 못하게 합니다

따라서 언젠가 돈을 많이 벌면 ,
또는 나이가 들면 ,
여유를 갖고 믿음 생활을 하며 ,
기쁨을 갖고 살겠다고 할 수도 있지만 ,
그때 가면
또 다른 문제가 우리를 발목 잡습니다
결국 그런 삶을 영원히 못갖고 ,
믿음으로 사는 것은 어려워지기 쉽습니다
약간 여유를 갖고 ,
아주 간단한 것에 , 감사하며 ,
그 순간을 주님 안에서 즐긴다면 ,
영적으로 크게 도움이 됩니다

다윗의 삶은 싸움의 연속이었고 ,
많은 시간 적에 포위 되었지만 ,
그는 믿음이 있기에 , 기쁨을 잃지 않았습니다


바울 은 내일 만족하라 하지 않고 ,
그 쉽지 않은 순간에 만족 하며 감사 하였습니다 .


만약 다른 사람에게 잘 보이려고
바쁘고 피곤한 것은 하나님의 뜻이 아닙니다
그러면 밸런스는 깨지고
오히려
극단적으로 행동하기 쉽습니다

남의 눈에 너무 신경 쓰고 ,
모든 것이 나의 계획대로 가게 만들 때
일어나는 것이며 ,
주님을 신뢰 한다면 ,
그분의 안에서 휴식이 필요합니다


1)주님을 신뢰 한다면 ,
2)맡길수 있고 ,
3)의지 할수 있으며
4)그것이 믿음입니다


모든 것이 주님이 컨트롤 한다 믿으면 ,
간단하게 그분의 말을 믿으면 됩니다
그리고
그분에게 가면 됩니다
(마 11:28)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마 11:29) 나는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니 나의 멍에를 메고 내게 배우라 그리하면 너희 마음이 쉼을 얻으리니
(마 11:30) 이는 내 멍에는 쉽고 내 짐은 가벼움이라 하시니라



발취: Joyce meyer 설교중에서



___________

당신의 평안이 나를 지배할 때 ,
불안감은 사라지고 ,
그것은 내가 신뢰할 때 생기지만 ,
할 수 없는 것은 ,
내가 원하는 것 이 나를 지배하고 ,
나를 모르게 하며 ,
길을 잃게 합니다 .


내가 당신께 모든 것을 드릴때 ,
나는 당신을 닮아가고 ,
거기서 ,
가야될 길을 보게 됩니다 .


주님은 나를 창조하신 본질을 아시며 ,
그분을 알아갈 때 ,
나를 알게 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