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8일 월요일

성경구절 들 : 마음에 힘을 주는 , 아버지로 부터 온 편지

1)
(시 139:1)
여호와여 주께서 나를 살펴 보셨으므로 나를 아시나이다

(마 10:29)참새 두 마리가 한 앗사리온에 팔리지 않느냐
그러나 너희 아버지께서 허락하지 아니하시면
그 하나도 땅에 떨어지지 아니하리라
(마 10:30)너희에게는 머리털까지 다 세신 바 되었나니
(마 10:31)
두려워하지 말라 너희는 많은 참새보다 귀하니라

벧전 5:7) 너희 염려를 다 주께 맡기라
이는 그가 너희를 돌보심이라



2)

(렘 1:5)"내가 너를 모태에 짓기 전에 너를 알았고
네가 배에서 나오기 전에 너를 성별하였고"

(시 139:16)
"나를 위하여 정한 날이 하루도 되기 전에
주의 책에 다 기록이 되었나이다 "

(시 71:6)
내가 모태에서부터 주를 의지하였으며
나의 어머니의 배에서부터 주께서 나를 택하셨사오니
나는 항상 주를 찬송하리이다


3)
(마 7:11)
너희가 악한 자라도 좋은 것으로 자식에게 줄 줄 알거든 하물며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
구하는 자에게 좋은 것으로 주시지 않겠느냐



렘 31:3)
옛적에 여호와께서 나에게 나타나사
내가 영원한 사랑으로
너를 사랑하기에 인자함으로 너를 이끌었다 하였노라

(시 139:17)
하나님이여 주의 생각이
내게 어찌 그리 보배로우신지요
그 수가 어찌 그리 많은지요




4)

(고후 1:4)
우리의 모든 환난 중에서 우리를 위로하사
우리로 하여금 하나님께 받는 위로로써
모든 환난 중에 있는 자들을
능히 위로하게 하시는 이시로다

(렘 29:11)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을
내가 아나니 평안이요 재앙이 아니니라
너희에게 미래와 희망을 주는 것이니라



(엡 1:11)
"모든 일을 그의 뜻의 결정대로 일하시는
이의 계획을 따라
우리가 예정을 입어 그 안에서 기업이 되었으니"

(살전 5:24)
너희를 부르시는 이는 미쁘시니
그가 또한 이루시리라






5)

(행 17:27)
이는 사람으로
혹 하나님을 더듬어 찾아 발견하게 하려 하심이로되
그는 우리 각 사람에게서 멀리 계시지 아니하도다



(신 4:29)
그러나 네가 거기서 네 하나님 여호와를 찾게 되리니
만일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그를 찾으면 만나리라


(렘 32:40)
내가 그들에게 복을 주기 위하여
그들을 떠나지 아니하리라 하는 영원한 언약을
그들에게 세우고 나를 경외함을
그들의 마음에 두어 나를 떠나지 않게 하고




6)
(요일 4:8) "하나님은 사랑이심이라"


(요일 4:10)
사랑은 여기 있으니 우리가 하나님을 사랑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사
우리 죄를 속하기 위하여 화목 제물로
그 아들을 보내셨음이라


(요 17:26)
내가 아버지의 이름을 그들에게 알게 하였고
또 알게 하리니
이는 나를 사랑하신 사랑이 그들 안에 있고

(갈 4:6) 너희가 아들이므로 하나님이
그 아들의 영을
우리 *마음 가운데 보내사
*아빠 아버지라 부르게 하셨느니라








성경 : [개역개정] / http://kcm.co.kr/bible/ko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