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20일 토요일

어떻게 해야 성경에 순종할수 있나요 ?

A.
나의 운명은 주님을 믿음으로 바뀌고 ,
모든 것을 드릴때 , 은혜는 넘치고
영적으로 성장하게 됩니다 .


그것은 결정에서 시작 되지만 ,
몰라서가 아니라 ,
솔직하지 않기에,
주님을 모르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

아이러니 하게 불안한 것은 ,
하나님 없이 나의 노력으로 성취하려 할 때 생기고 ,


기독교에 대하여 점점 냉소적으로 되거나 ,
하나님에 대하여 무관심 하는것은 ,
나를 위하여 살기 때문입니다 .

회개는 주님의 영 이 흐르도록 도와주고 ,
그분을 닮아 가도록 도와주며 ,

언제나 무관심 하신 것이 아니라 ,
삶에 개입하십니다 .


태어나기 전부터 ,
주님은 창조 하셨고 , 계획이 있으셨고 ,
모든 것은 그분의 은혜 없이는 ,
아무것도 할 수가 없습니다 .
하나님만이 그 누구보다도 사랑하시고 ,
더 잘 아십니다 .
우리가 해야 하는것은 그분을*오직 신뢰 하면 됩니다


B. 방법은 ?

결정은 내가 하지만 , 그분이 안에서 일하실때
주님은 하나님의 말씀 에
순종 하도록 나를 도와 주십니다 .


그 분이 나의 마음을 지배 하실 때 ,
말씀은 ,주님을 통하여 , 나를 지배하게 되고 ,
행동은 따라가게 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말씀을
지키려고 노력만 하는 것이 아니라
그 분이 나의 안에서 ,
점차 완성 시켜주시고 ,
그 분만 바라볼때
영광을 돌리려는 소망은 ,
그 분을 완전히 의지하게 합니다 .





B : 참조글 , 출처 :Derek Prince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