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14일 토요일

저의 모든 것을 드리겠습니다 !

.저의 모든 것을 드리겠습니다
나의 주님이시여 ,
저를 당신 뜻대로
만들어 주십시오.

.이 세상이 많은것들이
혼란스럽고 두렵게 하지만 ,

당신은 나의 모든 것을 알고 ,
나에게 필요한곳으로
인도 하십니다 .

그곳에는 사람들이 알 수 없는
평안이 있습니다


.당신에 속하였기에 ,
주님의 계획에 따라 ,
가고 있음을 알게 됩니다 .


.당신을 알게 될 때 마다
은혜 속에서,
나도 모르게
많이 바뀌어졌습니다.


.당신 안에서 ,이 세상에는 없는 ,
나 자신을 점점 알게 됩니다 .



.사람들은 눈으로 보고 이해하지만
믿고 알게 되었고
남이 보지 못하는 것을 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더 이상 혼란은 없습니다 .
오직 당신에게 달려가겠습니다 .

아직도 약하지만
당신 안에서 부족함이 없습니다

이것이 나의 갈길 인 것을 알기에
나는 내가 무엇을 하는지 압니다 .


.이세상이
나와 틀리다는 것을 알고 ,


.주님의 사랑을 내가 알기에 ,
이 영적으로 마르고 척박한 땅에서
목말라 하고

내가 당신께 속한 것을 알게 됩니다 .

.나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
그러나 나와 함께 하십니다 .

.주님이 없으면 나는 아무것도 아니고,
주님이 있으면 나는 모든 것을 할수 있습니다

그것이 진짜 나 입니다 .





기도

모든 것을 드릴 수 없는 저를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저는 부족하고
원하지 않는 일을 하게 됩니다

당신과 하나가 되어
이길 수 있도록 하여 주시옵고 ,
자신감을 주시옵소서

그것을 나타내어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하여
영광을 받아 주시옵소서


당신이 함께 하지 않으면 할수 있는것이 없습니다


내가 주님 안에서 힘을 얻고
나아가겠습니다

당신을 찬양 합니다
주님을 찬양하라 !!

놀라우신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함께 하시는 것을 알기에 ,
두려운 것이 없습니다

내가 나아가겠습니다.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 드렸습니다 . 아멘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