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1일 금요일

새해 를 위한 기도중 : 하나님과의 대화 (10 )


Q 새해에는 이 블로그를 찾는 사람들에게
축복을 주십시오 .

A 나는 축복을 줄 사람에게 준다




Q 그러면 목사님들이 기도 하시는 것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A 그 들은 배운 틀에서 한다



.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갖는것을 보았습니다 .



Q 진실 되게 기도 하시는 분들도 있지 않나요 ?

A 있다 .



.많지는 않지만 , 얼마 안 되시는 분들이 계시고 ,
축복이 전부는 아니지만 ,
부분적으로 내려 지는것이 보입니다 .









Q 우리가 어떻게 하시길 원하시나요?
A 믿음을 지켜라


Q 삶이 너무 힘듭니다
A 내가 불쌍히 여기노라


Q 주님의 은혜가 필요 합니다
A 나를 찾는자 에게 주리라



Q 저희에게 새해에 주실 말씀은요 ?
A
내가 너희를 아끼고 아끼노라 .
너희의 눈물을 아노라
괴로워 마라
내가 지켜보고 있다

믿음을 가져라
자신감을 갖고 , 담대하라
나의 사랑이 너희를 세우리라



_______________________

당연히 성경만이 완전하고 무오하다 믿습니다 .
이렇게 음성을 듣는 것은 인간의 연약함 때문에 ,
또는 다른 이유 등으로 틀릴 수가 있으니
분별하시고 참조만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음성을 듣는 것은 인간의 연약함 때문에 ,

또는 다른 이유 등으로 틀릴 수가 있으니


분별하시고 참조만 하시면 됩니다.



http://blog.naver.com/biblestudy14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