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29일 금요일

금,은 수저 / 하나님과의 대화 (12 )



Q그들이 부럽습니다 .
A 너는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른다


Q 그들처럼 편안하고 안락한것이 부럽습니다
A 그들은 무엇을 하는지 모른다
어디로 가는지 모른다는 느낌


Q무슨 말씀 입니까 ?
A 그들은 더 중요한것을 놓치고 있다
영생 이라는것을 보여 주셨습니다


Q그렇지만 , 그러면서 교회를 다닐수 있지 않습니까 ?
A 나를 믿기가 어렵다
(전적으로 신뢰하기가 어렵다는
돈을 더 의지 할 것이라는 느낌)



Q세상은 너무 힘들고, 쉬고 십습니다 .
A 나의 안에서 평안하라
나를 의지하라


Q 나만 바뀌고 환경은 바뀌지 않는 것 인가요 ?
A 그렇지 않다
사람마다 다른 길이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환상)


Q.여유를 갖고 쉽고 약간은 즐기고 쉽습니다
A 나의 은혜로 만들어 준다
( 저에게는 물질적 이라 기 보다, 영적으로 들립니다. 느낌 )


Q. 물질적으로 풍요롭고 싶습니다
A 저의 경우는 점차 되어 가는 것을 알았습니다


Q.다른 분들은 요 ?
A 주님의 때와 계획에 따라 은혜를 주시면서
바뀌어져 갑니다 .


Q. 우리가 물질적 축복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
나를 신뢰 하라
내가 너를 사랑하노라
믿음으로 걸으라
나는 너에 대한 계획이 있다
나의 생각은 너와 다르다
나는 나를 사랑하고 ,
찾는 사람을 축복하고
쓴다
나는 그들이 영화롭기를 원한다
내가 그들을 사랑하노라
그들은 나의 백성이고 ,
나는 그들은 세우리라


______________________
당연히 성경만이 완전하고 무오하다 믿습니다 .
이렇게 음성을 듣는 것은 인간의 연약함 때문에 ,
또는 다른 이유 등으로 틀릴 수가 있으니
분별하고 참조만 하시면 됩니다.




http://blog.naver.com/biblestudy14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