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29일 금요일

사탄이 두려움을 주면 ...,


욥 3:25) 내가 두려워하는 그것이 내게 임하고
내가 무서워하는 그것이 내 몸에 미쳤구나
​사탄은 우리가 믿음으로 못살게 ,
두려움을 주고 ,
그것은 우리가 선택을 하였기에 ,
현실이 되며 ,
이렇게 ,
영적인 문제는 육적인 것의 앞서 ,
우리에게 먼저 다가옵니다 .


.개구리가 뱀의 눈을 보는 순간 ,
마비되어 움직이지 못하고 ,
죽게 되는 것 처럼
두려움은 우리를 영적으로 마비시키고 ,
컨트롤 합니다 .

. 사탄의 영은 믿음으로 행할수 없게 ,
주님이 주신 평안 과 약속 을 밀어내고 ,
허상 속에서 공포에 떨다가 ,
현실로 일이 벌어지기도 합니다 .

. 두려움은 감정이기 전에 ,
사탄의 영적 공격이고 ,
내가 도망 다닌다고 ,
두려움은 없어지지 않고 ,
오히려 더 강하여 집니다 .


.결국
주님이 주신 믿음과
사탄이 주는 두려움
둘 중 하나는,
사라지게 됩니다 .

.우리 힘만으로는 어렵습니다 .
따라서
연약함에 대하여 회개 하시고 ,
솔직히 마음을 나타 내셔야 합니다 .


.요일 4:18) "사랑 안에 두려움이 없고
온전한 사랑이 두려움을 내쫓나니 "

두려움의 반대는 사랑입니다 .
시간을 두려움과 같이 보내지 마시고 ,
주님의 임재 안에서 , 사랑을 느끼며
성경의 약속을 붙잡을 때 ,
점점 사라지게 됩니다 .
그리고 믿음으로 행하십시오 .


.혼자 이긴다고 생각하면 ,
두려움을 이길 수 없습니다 .
그 분을 신뢰 하고 ,
​간구하면 ,
믿음이 생기고 ,
생각이 바뀌고 ,
​성경 말씀으로 물리치시면 ,​
두려운 느낌은 사라집니다 .
시 34:4) 내가 여호와께 간구하매 내게 응답하시고
내 *모든 두려움에서 나를 *건지셨도다


http://blog.naver.com/biblestudy14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