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23일 토요일

흔하게 영적으로 잘못 걸을때 .


.성령님의 도움이 없으면 ,

자신을 향한 하나님의 뜻을 알 수가 없기에 ,
가장 좋은 계획을 모르고 ,
교인으로서 생애를 마감 하기 쉽습니다 .

. 나의 노력으로 열심히 살수 뿐이 없지만
성령님의 인도와 , 주님의 뜻을 모른다면 ,
방향과 목적을 모르기에 ,
잘못된 곳에서 , 스스로 지치게 됩니다 .


.그것은 은혜 안 에서 일을 하는 것 이 아닙니다 .
주님이 처음이고 , 그 분 뜻 대로 일을 하였다면
동행하게 되며 ,영적으로 샘솟듯이 솟아야 합니다.


. 기쁨이 없다면 , 영적으로 발전이 안 되었다면 ,
무언가 잘못 된것입니다 .


. 기쁨은 믿음으로 걸을 때 성령님 이 주시는 것 이고 ,
그 분의 뜻대로 걸었다면 ,
영적으로 점점 눈이 밝아지지만 ,
인간적으로 노력하게 되었다면 , 느낌은 변하게 되고
믿음이 아니라 사람의 신념을 따르게 됩니다 .



.주님과 동행을 하다 보면 ,
그 분의 시간에 점점 맞추게 됩니다


.그것을 알려면 ,
하나님과의 친밀함이 중요합니다 .


.성령님에게 민감하여 집니다 .

. 어느 순간 무엇을 해야 될지 압니다

. 결정은 우리가 하지만 , 명확히 가르쳐 주십니다

.강요라기 보다 마음속에 강한 동기를 주십니다 .

. 불확실하기 보다는 확실히 알고 ,
혼란스럽지 않습니다 .


.만약 혼란스럽다던가 ,
불확실하다면 하나님으로부터 온 것이 아니던지 ,
기도가 부족할 가능성이 큽니다 .

. 중요한 것일수록 ,
명확히 여러 번 가르쳐 주실 때가 많습니다 .


. 사람마다 그 분의 계획이 틀립니다 .


. 다른 사람이나 ,
환경을 통하여 가르쳐 주시기도 합니다


. 주님의 시간대로 걷는다면 , 본인은 압니다.


. 점점 더 자세히 그 분의 뜻이 나타나시고 ,
그 분을 알게 됩니다 .


. 주님의 능력이 더 많이 나타날 시기에 ,
사탄의 방해도 심하여 집니다 .




.주님과 동행하는 것은 ,
나의 노력이 아니라 ,
성령님과 연합하여야 가능하고 ,
나의 자아가 죽는것은 ,
교리로는 불가능 하며 ,
성령님의 도움으로
안에서 바깥으로 바뀌는 것 입니다 .




http://blog.naver.com/biblestudy14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