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8일 금요일

하나님이 부르셨으면 .

.하나님이 부르실 때 ,
네 또는 아니오 라고 할수 있지만 ,
생각해보고요 라는 말은 , 아니오로 됩니다 .


.그 분이 원하시는것을 알면 ,
바로 행하여야 하고 ,
사탄은 변명거리를 찾게 만듭니다 .



. 내가 원하는 대로 , 느끼는 대로 살려 할 때 ,
그 분의 부르심과 반대로 가게 됩니다 .


.성숙한 기독교인은 ,
믿는 대로 결정하지, 감정으로 행하지 않습니다 .



. 성경에 많은 위대한 사람중에 ,
약점이 없는 사람은 없었겠지만 ,
포기한사람은 한명도 없고 ,


.주님의 은혜는 마지막에 , 그들에게 나타 나셨습니다 .


.하나님이 우리를 그 분의 선하신 뜻에 따라
창조하셨지만 ,


.만약 내가 원치 않고 , 남처럼 되고 싶다면 ,
은혜 밖에 있게 됩니다 .




.우리의 마음은 하나님을 알게 창조 되었고 ,
성령님으로 인하여 깨닫게 됩니다 .


.내가 원하는 대로 가면 ,
인도 받지 못하지만 ,
그 분을 알면 ,
어디로 가는지 점차 알게 됩니다 .



.하나님과의 관계는 ,
내가 그 분에게 모든 것을
다 드리기로 할 때 시작 되고 ,


. 부르심에 순종할 때 가까워집니다 .


.나의 결정입니다 .




발취 : 오래전 Joyce meyer 설교중에서



http://blog.naver.com/biblestudy14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