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월 29일 금요일

삶이 쉽지않아요 ./ 하나님과의 대화 (11)

나도 생활이 어렵지만 ,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 하는 것이 보인다
괴롭다
나도 대안이 별로 없지만 ,
너무나 힘들어 보이고 , 앞으로 더 어려움들이 올것은 보이는데 ,
갈곳들이 없어 보인다 .



Q 주님 어디 계십니까 ?
어떻게 이해하여야 합니까 ?


A 나를 믿어라
나는 나의 백성을 들을 돌보고 사랑하노라
내가 그들을 아노라
내가 나의 사랑으로 그들을 지키노라
내가 너의 슬픔을 알고 괴로움을 보고 있다
너무 힘들어 하지 마라
나에게 맡기고 ,
평안하라
내가 너에게 기쁨과 길을 주겠다


.그리고 잠시 조그만 길이 보입니다
( 환상 )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갈 것 같아 보이지는 않습니다


. 올해 정말 힘들어 보입니다
마음단단히 가지시고 , 평안을 유지 하셔야 합니다
오직 그분의 은혜만이 새로운 길을
주실수 있습니다 .



Q 주님 이글에서 틀린 부분은 무엇 입니까 ?

A
그 들은 나의 계획대로 간다
한명도 잃어버리지 않는다
나는 나의 백성을 사랑한다


Q 저를 용서하여 주십시오
A 나는 너의 신실함을 사랑한다


Q 이글을 보시고 계시는 분들에게 하시고
싶은 말씀은요 ?
A
내가 너희를 보고 있노라
나는 나의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키고 보호하노라
자신감을 갖아라
두려워 마라
내가 너의 힘이 되리라

( 많은 사람들이 두려움으로
괴로워 하는 것이 보입니다 .)

주님의 사랑이 느껴집니다.



______________________
당연히 성경만이 완전하고 무오하다 믿습니다 .
이렇게 음성을 듣는 것은 인간의 연약함 때문에 ,
또는 다른 이유 등으로 틀릴 수가 있으니
분별하고 참조만 하시면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