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22일 금요일

하나님과의 대화 ( 15 )힘든 삶속에서 ,잘못된 목자 , ..

지하철 안에서 무심코 스마트 폰을 보고 있는
사람이 많이 있지만 , 불안 걱정에 짓눌려 있고 ,
그들의 슬픔이 보인다 .
앞으로도 크게 상황이 변화 될 것 같지도 않고 ,
삶에 방향을 못 잡고 짓눌려 있다
광고에는 젊은이 들을 위한 취업이 보이지만 ,
한 없이 부족하여 보인다 .


Q 주님 금수저 , 흙수저는 바뀔수 있나요 ?
아주 어려워 보입니다


Q.방법은 무엇이 있나요 ?
제도를 바꾸면
어느정도는 가능하지만 , 근본적으로는 어려워 보입니다

Q.그럼 소망은 어떻게 찾아야 하나요 ?
나에게서 찾고 , 나를 통하여 은혜로 충분하게 된다


Q.사람들이 가장 잘못 생각하는것이 무엇인가요 ?
그들의 길만 보고 달린다
(나를 모른다 )




B
Q.우리나라 목사님들이 가장 잘못한 것이 무엇인가요?
그들에게 관심이 있다

Q.모르는 것은 무엇인가요?
그들이 받을 것을 모른다

Q.어떻게 그런가요 ?
눈이 감겨져 있다

Q.이론으로 아는 사람들이 잘못 아는것은 무엇인가요 ?
그들이 다 안다고 생각한다



_______

Q.오늘 이글을 읽으시는 분들에게 말씀을 주십시오 .


너무 고통스러워 하지 마라
나는 너의 괴로움을 안다
자신감을 갖아라
내가 너를 보고 있고 함께 한다
용기를 갖아라
내가 너를 지키고 있다
나의 뜻은 이루어 진다
두려워 마라
인내하라
나의 은혜를 너에게 나타내리라
일어나서 믿음으로 걸어라
내가 함께하고 보호하며
인도하고 ,지키리라
평강과 기쁨이 너에게 넘치리라

Q.필요한 것은 무엇인가요?
자신감 .


Q.주님,
이 분들에게 자신감을 주십시오 .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 드렸습니다 아멘 .


.일부는 갖지만 대부분 못 갖습니다 .

_______________
당연히 성경만이 완전하고 무오하다 믿습니다 .
이렇게 음성을 듣는 것은 인간의 연약함 때문에 ,
또는 다른 이유 등으로 틀릴 수가 있으니
분별하고 참조만 하시면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