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일 토요일

사탄의 파워는 대체 하려 합니다 : 영적 전쟁 중에서 (24 )

주님이 십자가에 돌아가심으로 ,
모든 좋은 것을 받았습니다.

십자가를 통하여 , 완전히 영원히 ,
다시는 돌이킬 수 없게
사탄과 그의 나라를 패배 시키셨습니다.


사탄은 주님이 십자가에 하신 일을
믿지 못하게 해야 합니다 .
(창 3:1) "하나님이 참으로 너희에게 동산 모든 나무의 열매를 먹지 말라 하시더냐 "


주님을 의지하지 않게 하려면 ,
내가 원하는 대로 살게 하면 됩니다 .


보이는 대로 살면 ,육을 의지하게 되고 ,
영원한 것을 사모하는 마음은 저절로 없어지게 됩니다
그가 만든 영적 구조에서는
아무도 신뢰할 수 없게 되고 ,

불안감속에서 ,
남과 경쟁하여 이겨야 된다는 압박감속에서 ,
남을 사랑하기 보다는 ,
나를 위하여 살게 되고 ,
사랑은 식게 됩니다 .


사탄의 파워는
합법적으로 권위가 있는 것을 대체 하려 합니다 .


그것은 나를 남보다 중요시 여기고 ,
내가 원하는 것을 하나님이 원하는 것보다 원할 때
통로가 됩니다 .( 1 )


십자가에 내가 죽고 ,
그분이 사시며,
나의 노력을 의지하는 대신에
주님의 은혜를 구하여야 합니다 .
그래야 스스로 노력해서
이루려는 욕망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


나의 힘으로가 아니라
주님의 힘으로 나는 바뀌고 ,
주님이 나의 안에서 사시게 되며 ,
그 분이 주신 믿음으로 ,
그 분안에서 , 세상을 이겨 낼수 있습니다 .



.그것이 은혜입니다 .



_______________
(마 22:37)예수께서 이르시되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셨으니
(마 22:38)이것이 크고 첫째 되는 계명이요
(마 22:39)둘째도 그와 같으니 네 이웃을 네 자신 같이 사랑하라 하셨으니
(마 22:40)이 두 계명이 온 율법과 선지자의 강령이니라


참조글 /출처 Derek Prince 설교중에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