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4일 금요일

믿음 ( 5 ): 약점이 없는 사람은 없었겠지만 , 수없이 넘어졌겠지만

그 분이 원하시는 것을 알면 ,
바로 순종하여야 하지만 ,
죄성은 다른 것을 떠올리게 하고 ,
생각좀해보고요 라는 말은 ,
변명거리를 찾게 되고 ,
믿음으로 행동을 못하게 만듭니다

내가 원하는 대로 , 느끼는 대로 살려 할 때 ,
그 분의 뜻과 반대로 가게 됩니다 .
성경에 바탕을 둔 믿음으로 결정하면
감정은 따라오게 됩니다

성경에 많은 위대한 사람중에 ,
약점이 없는 사람은 없었겠지만 ,
수없이 넘어졌겠지만
포기한사람은 한명도 없고 ,
주님의 은혜는 마지막에 ,
그들에게 나타 나셨습니다 .

우리각자에게 가장 좋은 계획이 있지만
만약 내가 원치 않는다면 ,동행할 수는 없습니다
하나님은 그 분의 선하신 뜻에 따라
창조하시고 , 기뻐하셨으며
연약한 면은 많지만 ,
은혜로 이루시려고 부르셨습니다 .

오직 목적이 그분을 위하여 살아 갈 때 ,
이 세상에서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
하나님은 충실한 사람에게 ,
은혜를 베푸시고 ,
약한 면은 강점으로 바뀌게 됩니다 .

세상은 사탄의 영향을 받고 ,
그들이 만든 박스 안에서 ,
기독교인을 넣고 ,
기회는 없다고 할지라도 ,
주님은 은혜로
박스를 바꾸시고 ,
그분의 뜻을 이루십니다 .

아무것도 안 받은 것처럼 느껴지지만 ,
무엇이든지 이루어 질수 있습니다 .
느낌이 아니라 믿음입니다 .
충실한 종을 향한 그분의 사랑은 ,
어제나 , 오늘이나 영원히 같습니다 .

우리의 마음은 하나님을 알게 창조 되었고 ,
성령님으로 인하여 깨닫게 됩니다 .
모든 것이 불평스럽지만 ,
모든 것에 감사 할수 있습니다 .

내가 원하는 대로 가면 ,
인도 받지 못하지만 ,
그 분을 알면 ,
어디로 가는지 점차 알게 됩니다 .

믿음은 나를 살리고 ,
하나님의 마음을 바꾸고 ,
나의 문제가 그 분의 문제가 될 때 ,
꿈은 은혜로 이루어집니다 .

하나님과의 관계는 ,
내가 그 분에게 모든 것을
다 드리기로 할 때 시작 되고 ,
순종할 때 가까워집니다 .
사람이 두려우면 ,세상이 두렵지만 ,
그 분 안에 있으면
세상이 두렵지 않습니다 .


나의 결정입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