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23일 일요일

고난 , 순종할 믿음은 없는것 같다면 ,..

믿음이 원하는 것을 갖는 것에 흔들린다면 ,
고난에 순종할 믿음은 없고 ,
예수님은 고난을 통하여 순종을 배우셨습니다
히 5:8)
그가 아들이시면서도
받으신 고난으로 순종함을 배워서

순종은 주님을 사랑하는 표시입니다

나를 찾기에 하나님 뜻을 찾는다면 ,
하나님의 역사는 찾기 힘들어 집니다

믿음으로 살려면 ,
현실과 충돌할 수 뿐이 없습니다

작은 것에 먼저 순종하기보다 ,
꿈이 이루어지기를 기도한다면 ,
침묵하시는 하나님을 원망한다면 ,
문제는 나에게 있는 것이고 ,
주님의 뜻을 이루고 싶지 않은 사람은 없지만 ,
나의 순종에 의해서 결정되어지게 됩니다 .

순종 없이 하나님과 동행할수 없고 ,
그리스도가 주가 아니라면 ,
순종하기는 어렵습니다 .

함정은 내가 원하는 것을
가장 쉽게 , 빨리 갖는것 입니다 .

천국으로 가는 길은 고난의 길을
*반드시 통과 하여야 합니다

성령님께서 광야로 인도하시지만 ,
통과하는 사람은 나이고 .
믿음 없이는 인내도 없습니다.

지름길은 속임수입니다

주님이 침묵 하실떄가 있고,
그분이 함께 하신다는 느낌도 없을 때가 있지만 ,

주님이 어떤 시험을 겪어야 할지 아시고 ,
내가 필요한 것은 믿음입니다.

순종할 때 ,능력을 주시며
주님의 뜻을 이루어 가십니다

주님과 동행하려면 오직 그분만 전념하면 됩니다 .
영적으로 겨울에도 그 분은 함께 하십니다 .

하나님은 우리가 무기력하기를 원치 않으시며 ,
나의 연약함이 그 분의 능력 안에 있을때 ,
나의 문제가 그 분의 문제가 됩니다 .

자신감은 믿음에서 오고 ,
기쁨은 성령님에게서 오며 ,

주님과 동행하는 사람에게
은혜로 일은 이루어 집니다


(빌 1:29)
그리스도를 위하여 너희에게 은혜를 주신 것은
다만 그를 믿을 뿐 아니라
또한 그를 위하여 고난도 받게 하려 하심이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