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18일 토요일

믿음 (14 ) 힘든 삶속에서 믿음을 측정한다면 , 방법은 ?

몸은 교회에 있어도 ,
마음은 세상에 있다면 , 염려에 사로 잡혀 ,
원하지 않는 사람이 되어가고
세상이 두렵다면
주님을 신뢰할 수 없기에 ,
나의 힘을 의지하게 되고



영적으로 침략을 받게 되고 ,
몸에 이상이 생기며 ,
흔한 것이 면역력의 저하입니다 .



믿음으로 소망을 갖을때 ,
현실과 부닥칠 수뿐이 없지만
내가 원하는것을 할 수가 없는것은 ,
그 분을 신뢰 못하기 때문입니다 .



믿음을 측정하는 방법은 ,
불안감으로 인한
바쁜 것을 하나님께 맡기는 것이고 ,
하지만 그것이 게으른 것을 이야기 하는 것은 아니고 ,
하나님과 동행 하는 것을 이야기 합니다 .
할수 없는 것을
하나님께 맡기면 ,
그분의 때에 은혜를 베풀어 주십니다 .
그것은 믿음으로 이루어 집니다 .

결정하는 것이 주님의 뜻과 맞는다면 ,
무거운 짐은
점점 그 분의 은혜로 내려놓게 됩니다 .
그것이 자유입니다 .
예수님은 나의 자유를 위하여 돌아 가셨습니다 .

(마 11:28)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발취 : Joyce meyer 설교중에서


____________


내가 완벽히 하려는 것을 내려 놓고 ,
더 이상 할 수 없다고 인정하고 ,
그 분을 의지할 때 ,

나는 독립하기를 포기하게 되며 ,
그 분에게 속한 것을 알게 되고 ,
주님의 은혜는 나타나십니다 .

주님은
부분이 아니라 , 모든 것을 원하시고 ,
주로 받아 들일 때 ,
나의 모든 것은 그 분에게 속합니다 .

나는 죄인이라는 것을 시인할 수 뿐이 없지만 ,
그 분의 은혜로 인하여
의인이 되는 것은 ,
나는 나의 것이 아니라
당신 것이기 때문입니다 .

당신을 아는 순간부터 ,
나의 모든 것은 ,
천국의 틀에 맞추어져 가고 ,
그 안에서 ,
당신이 계획하신
나를 발견하게 됩니다 .

당신은
나의 영 , 육, 혼을 새롭게 하시고 ,
나의 순종은
당신의 사랑으로 이루어 진 것을 압니다 .

아무도 신경 쓰지 않는
나에게 ,
당신이 무엇을 하여 주신 것을 통하여
나를 알게 됩니다 .


나는 당신 안에서 충만하여 집니다 .
골 2:10)"너희도 그 안에서 충만하여졌으니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