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11일 토요일

시작은 ? 믿음으로 살기는 어렵다면 ,..

주님은 우리가 죽고
그분과 연합하기를 원하시지만 ,
그렇게 못한다면 ,


중요시 여기는 것에 따라
나의 기분이 틀리다면 ,
믿음으로 살기는 어렵습니다 .


믿음에 의심을 품게 되고 ,
의심이 들면 100% 신뢰하기 어렵기에 ,
현실 앞에서 , 염려로 인한
두려움에서 벗어 날 수 가 없습니다 .


히 12:16)
"혹 한 그릇 음식을 위하여
장자의 명분을 판 에서와 같이
*망령된 자가 없도록 살피라"


*망령된 자는
본인 자신 을 찾고 ,
영원이 아니라 현재만 보며 ,
하나님의 뜻은 관심이 없는 사람을 말합니다 .



어느 부분에 있어서는 ,
망령된 자가 될수 뿐이 없다면 ,
은혜 안으로 들어와야 하고 ,
믿음으로 행하여야 합니다 .


주님이 십자가에 매달린 것은 ,
하나님의 뜻에 따른 순종 이었습니다 .




다윗은 왕이었고 , 모든 것을 소유 하였지만 ,
그가 갖고 있던 것으로는 ,
채울 수가 없었습니다 .
시 86:1) "여호와여 나는 가난하고 궁핍하오니 주의 귀를 기울여 내게 응답하소서"




반대로
라오디게아 교회는 "부유해서 부족한 것이 없다 "
하지만, 주님은
계 3:17) "네 곤고한 것과 가련한 것과 가난한 것과 눈 먼 것과 벌거벗은 것을 알지 *못하는도다 "




영적문제이고 , 그 전에 마음의 중심의 문제입니다 .







이해가 안 되기 때문에 두려운것이 아니라
믿으면 두려움은 점차 사라지게 되고
확신이 생깁니다 .



.주님은 선하십니다
.우리를 사랑 하십니다
(시 119:68)
주는 선하사 선을 행하시오니
주의 율례들로 나를 가르치소서
(시 145:9)
여호와께서는 모든 것을 선대하시며
그 지으신 모든 것에 긍휼을 베푸시는도다





하나님께서 계획을 하셨지만 ,
나타내시지 않는 비밀은 ,
그 분이 정해진 시간에 나오고 ,
중요한 것은 믿음으로 걷고 있는가 입니다




나의 인생을 주님께 맡길 때,
인도하여 주시며
그 분은 책임져주시고 ,
이루어 주십니다 .





시작은
내가 원하는것이 어디에 있는가 하는 문제입니다 .

(시 27:4) 내가 여호와께 바라는 한 가지 일 그것을 구하리니 곧 내가 내 평생에 여호와의 집에 살면서 여호와의 아름다움을 바라보며 그의 성전에서 사모하는 그것이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