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25일 토요일

믿음 (17 )오늘 하루도 너무 지치셨겠지만 , 아무것도 그분으로부터 안 받은 것 같지만 ,

a)
오늘 하루도
너무 지치셨겠지만 ,
아무것도 그분으로부터
안 받은 것 같지만 ,

신뢰를 하시면 ,
주님의 시간은 다를 수 있어도 ,
틀린 적이 없고 ,

믿음으로
이루어 질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목적이 그분을 위하여 살아 갈 때 ,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

나의 힘으로 하는것이 아니라 ,
그 분과 연합되어야 합니다 .

지금 힘들어 하는 것을 ,
맡기셔야 합니다 .

내가 다 들고 가면 ,
십자가의 능력은 나타나기 힘듭니다 .

그것이 믿음입니다 .

그 분의 사랑은 언제나 놀랍습니다.


b)기도
우리는 문제를 풀어 주기를 원하고 ,
주님은 우리가 바뀌시기를 바랍니다 .

빨리 응답을 받고 싶어 하지만 ,
주님은 신뢰하시기를 원하며 ,
그때 ,
나의 문제는 하나님의 문제가 됩니다 .

주님은 우리를 사랑하시기에 ,
그 분의 뜻대로 인도하려 하지만 ,
문제를 풀기 위하여 ,
기도를 도구로 이용한다면 ,
믿음보다 불안이 생깁니다



그 분을 신뢰하면 ,평강과 기쁨이 생깁니다 .



c)
중요시 여기는 것에 따라
나의 기분이 틀리다면 ,
믿음으로 살기는 어렵습니다 .
신뢰하기 어렵기에 ,
현실 앞에서 , 염려로 인한
두려움에서 벗어 날 수 가 없습니다 .

믿음으로 걷지 못하면 ,
하나님의 관점을 잃어 버리게 되며 ,
생각을 할수록 혼란스럽게 되고 ,
나의 생각이 나를 보여 주기에 ,

아무것도 할 수가 없게 됩니다 .



내가 모든 것을 완벽히 할수록

은혜는 그 분에게서 오는 것이고 ,
멀어집니다 .


다윗이 주님을 의지 하지 않고 ,
골리앗과 싸운것이 아니며 ,
모세가 본인 힘으로 홍해를 가른것이 아닙니다 .



주님을 신뢰 못하면 ,
본인 힘으로 노력하게 됩니다 .
불안감 때문이고 ,
믿음은 약하여 집니다


기적은 나의 노력만으로 되는것이 아니라
그 분을 의지 할 때 생깁니다 .
더 이상 나는 할수 없다 생각 될 때 ,
그러나
그 분을 신뢰할 때 생깁니다



그 분만을 보고 ,
주님과의 관계에서 신뢰감을 찾을때 ,
넘치는 평강속에서 확신을 갖게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