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11일 토요일

하나님과의 대화( 18 ) : 하나님은 탄핵을 원하세요 ? 외 영적 문제

_______________
오직 성경만이 완전하고 무오하다 믿습니다 .
이렇게 음성을 듣는 것은 인간의 연약함 때문에 ,
또는 다른 이유 등으로 틀릴 수가 있으니
분별하고 참조만 하시면 됩니다.
___________
Q 탄핵을 원하십니까 ?

원하시지 않는다 믿습니다 .
인간의 의로움으로 정죄 한 것이라 믿습니다 .

분노로 인하여 그들의 정의 로 판단을 하였고 ,
정치적인 면도 있습니다 .



나는 너희의 마음을 안다
상처받은 받은 마음을 불쌍히 여기노라
너무 괴로워 마라
나의 안에서 평안을 갖아라
모든 문제를 나에게 맡겨라
분노하지 마라
속지마라 .
나의 안에서 봐라 .


분노가 오래가면 , 죄를 틈타
정치적으로 이용되는 부분이 생깁니다 .



Q극 보수 단체의 기독교인들은
어떻게 생각해야 됩니까 ?

그들의 관점에서 나를 본다 .
신념을 관철시키려는 분과
이용하려는 분도 일부 보입니다 .




Q 이글을 보는 사람들 어떤가요 ?

감정적이다
많은 분들이 영향을 받은것으로 보입니다 .

Q우리가 모르는 것은 무엇인가요? 내가 인도하고 있다 .

Q저의 문제점은 무엇인가요 ? 자신감을 갖아라





Q우리 기독교인들에게 하여 주실 말씀은 무엇입니까 ?

두려워 마라 .
혼란스러워 마라 .
괴로워 마라
내가 인도하고 있다 .
많은 변화가 있을것이다
놀라지 마라
내가 보호하고 , 함께 하리라



______________
b) 영적 문제 .


여.야를 떠나서 ,
내가 원하는 이념에 성경구절을 끼워 넣어
원하는 대로 믿는 것은 ,
그 분을 경외하지 못할 때 가능한 이야기입니다 .

그 안에는 사탄의 속임수가 있습니다 .


내가 믿고 싶은 것만 믿고 ,
찾아다닌다면 ,
영향을 이미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

그것이 방송이나 또는 기독교 단체라면 ,
전이를 받게 되고
보지 못하는 부분이 생기게 됩니다 .
( 특히 기독교 단체라면 ,
언젠가 주님 앞에,
책임을 질 분들은 있으리라 믿습니다 )


생각과 마음은 연결되어 있고,
마음이 굳어질수록 ,
상대방에 이해할 수가 없다는 반응이 나오게 되고 ,
그곳은 영적으로 마음속에 초청하는 통로가 됩니다 .





정치와 믿음이 완전히 동의를 한다면 ,
영적으로 무기력하여 집니다 .

믿음은 정치적 이념이 아니라 ,
성경에 맞추어야 합니다 .
고후 10:4)우리의 싸우는 무기는 육신에 속한 것이 아니요 오직 어떤 견고한 진도 무너뜨리는 하나님의 능력이라 모든 이론을 무너뜨리며
(고후 10:5)하나님 아는 것을 대적하여 높아진 것을 다 무너뜨리고 모든 생각을 사로잡아 그리스도에게 복종하게 하니






(요 17:21)
아버지여, 아버지께서 내 안에,
내가 아버지 안에 있는 것 같이
그들도 다 *하나가 되어
우리 안에 있게 하사
세상으로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을 믿게 하옵소서


그동안 여러 번 정치적 댓글을
삼가 하여 달라고 부탁드렸음에도 불구하고,
일부분들은 ,
상대방에 대하여 욕설을 하거나 ,
정치적 의견을 표현하는것을 참지 못한다면
영적인 문제입니다 .




하나님의 마음을 느낀다면 , 알게 된다면
매주 토요일은 괴로운 부분이 있지만 ,
숨겨진 사실이 표면으로 들어나고 ,
그 분의 뜻은 이루어 질것을 믿습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