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23일 일요일

믿음 27 : 믿음의 사람은 !!

과거에 대한 후회나 ,
미래에 대하여 걱정으로
주님만을 바라보지 못하는것이 아니라 ,
현재에서
믿음은 과거나 미래가 아니라 ,
현재 이기에 ,
삶에 *현재 나타나야 합니다
(시 40:8)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주의 *뜻 행하기를 즐기오니 주의 법이 나의 심중에 있나이다 하였나이다
(요일 2:17) 이 세상도, 그 정욕도 지나가되
오직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는 영원히 거하느니라



내가 불안한 것이지 하나님이 아니고 ,
내가 필요한 것은 완전한 이해가 아니라 신뢰이고
믿음으로 나아갈 바를 알게 되며 ,


하나님이 어떤 분이라는 것을 알게 될 때 ,
나는 놀라게 되며 ,
그 분이 어떤 일을 하실 것 이라는것을
확신하게 되고 ,
그 분의 마음을
느끼게 되며 ,
나의 안에 그 분은 일하고 계시고 ,
나는 그 분을 닮아 갑니다 .


나의 힘으로가 아니라
주님의 힘으로 나는 바뀌고 ,
주님이 나의 안에서 사시게 되며 ,
그 분이 주신 믿음으로 ,
그 분안에서 ,
세상을 이겨 낼수 있습니다 .

그것이 은혜입니다 .


사람들은 과거의 나가 지금의 나를 만들었고 ,
미래를 현재를 기준으로 예상하지만 ,
주님의 은혜는 예상을 바꾸십니다
중요한 것은 지금 믿음으로 걷고 있는가 입니다 .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것은
그 분 안에 있을 때 이고 ,
모든 필요한 것을 주님 안에서 찾을수 있습니다 .


세상에서 힘들 때 , 포기하지 않고 ,
예수님만을 보고 , 그 분의 능력을 신뢰 한다면 ,
실패 하더라도
믿음은 의로서 쌓일 것입니다 .
예 : 신용카드를 쓸수록 점수가 올라가는 것 처럼

롬 4:5) "믿는 자에게는
그의 믿음을 의로 여기시나니 "





세상을 이길 힘은 나에게서가 아니라 ,
하나님에게서 옵니다 .
주님의 은혜가 임하시도록
신뢰하고 맡긴다면


나의 힘의 원천이 ,
오직 그분이어야 만하고 ,
그전까지 많은 것을 순종하며 결단하게 됩니다


고난을 피할 수도 없고 ,도망갈 이유도 없습니다


내가 원하는 것을 그 분의 뜻에 맞추고
그 분 안에서 성장하며 ,
나의 목적이 이루어 지는것을 확신하며 ,

오직 주님께 영광을 돌리는 것에서 ,
기쁨을 찾으면 됩니다 .


발취 : :Derek Prince 설교중에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