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1일 토요일

친밀감 의 결과는 무엇이예요 ?

친밀함은 마음이 열려 있어야 하며 ,
단지 교회를 등록하는 것만이 아니라 ,
마음을 노크 하실 때 받아들이고 ,
언제나 열려 있어야 하며 ,
그 분 만 보고 , 끊임없이 찾고 갈망하여야 합니다 .


그것은 나의 노력이나 , 지식적으로 아는 것 보다도 ,
나의 영이 그 분의 영을 만나고 ,
친밀한 교제 중에서 들어가며 ,
더 알고 싶어 집니다 .


모든 것을 맡기고 ,
매일 안 보이는 그 분을 사모하며 동행하며
마음을 나타낼 때 ,
인도를 받기 시작하며 ,


처음에는 느끼기 시작하지만 ,
점차 확실하여 지고 , 인도하심에 따라 행할 때
내가 가는 길을 알게 됩니다 .


예수님이 삶에 나타나시면 ,
과거의 나쁜 습관들이 하기 싫어지고 ,
상처가 치유되기 시작하며 ,
변화 되어 갑니다 .



그 분의 은혜 속에서 , 속삼임 속에서 ,
동행하시는 그 분을 알게 되고 ,
환경과 다르게 보호하심을 알게 될 때마다
자신감이 평안속에서 생깁니다 .


그 분을 닮아 갈수록 ,
깊은 사랑 속에서 ,
주님의 속성이 나의 안에서 있게 되고 ,
그 분의 마음을 알게 되며 ,
열매는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


나의 삶을 드리고 싶어지고 ( 종이 되고 싶어 지고 ),
다른 것은 과감하게 버리게 되며 ,
세상과 점차 구별되게 됩니다



사역의 주역은 내가 아니라 주님이시고 ,
영광을 받으실 분도 그 분입니다 .


이것이 산 제사입니다 .


_________
인간의 교만은 자신의 입장을 고수하고 ,
연합 없이 스스로 의 힘으로 할때 ,
길을 잃게 됩니다 .

프로그램도 필요하겠지만
제자가 되는 것은,
주님이 일하셔야 합니다

형식이나 타성에 젖었다면 ,
친밀감은 생기기 어렵습니다

주님 안에서
성경말씀에 믿음을 두고 걷는다면 ,
경험, 변화, 열매는 생깁니다 .


원문 출처 : http://blog.naver.com/biblestudy14/220970432586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