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30일 일요일

믿음은 ! (28)

믿음은 두려움 을 이기고 ,
소망은 절망을 이깁니다 .
주님은 우리를 떠나시지 않습니다 .


광야를 지나야 ,
나를 알수가 있고 ,
주님의 사랑을 알수가 있습니다 .


지름길은 속임수입니다 .
주님도 성령의 인도로 시험을 받으셨습니다 .


오늘의 괴로움은 사실일수 있지만 ,
그 분 안에서 걱정할 이유가 없습니다

아무것도 느낄 수 없고 ,
기도에 침묵하셔도 ,
나를 버리신다 하더라도 ,
나는 믿습니다 .

그 분만이 나의 주 이십니다 .
나의 느낌은 변하겠지만 ,
그 분의 사랑은 변하지 않으십니다 .



그 분의 사랑은 나를 변화 시키고 ,
약하지만 강하여 집니다

하나님께서 계획을 하셨지만 ,
나타내시지 않는 비밀은 ,
그 분이 정해진 시간에 나오고 ,
중요한 것은 믿음으로 걷고 있는가 입니다


주님이 오래 침묵 하실떄가 있지만
내가 필요한 것은 확고한 믿음 입니다.

어떤 상황에도 흔들림 없이 그분을 신뢰 하는것입니다

세상에서 힘들고 , 지치더라도
오직 주님만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
그것이
그 분의 삶에 대한 계획이기에 ,
무슨 일이 있어도 ,가장 좋은 것입니다 .

주님은 그것을 합력하여 ,사용하실 것을 믿습니다 .

아무 가능성이 없어 보이지만 ,
믿음은 주님의 마음을 움직이고 ,
길은 생깁니다 .

길을 잃지 않으려면 ,
내가 어떤 상황에 있나가 아니라 ,
오직 주님만을 봐야 합니다 .


나는 압니다 . 나를 사랑하시는 분을
내가 주님을 찬양 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