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2일 수요일

주님의 은혜를 어떻게 받을 것인가 ?


갈 2:20)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예수님이 나의 인생을 맡도록 ,
드려야 합니다 .

그 분이 나의 안에서 계심을 믿고 ,
성령님이 주신 믿음 으로 ,
친밀한 관계를 맺으며 사는 것입니다





2) 성령님 안에서 주님을 찬양할 때 ,
나의 노력보다는 성령님에게 인도를 맡기십시오.

하나님께 영광을 성령님 안에서 드리는 것이
나의 노력이나 , 능력에 의지하는 것 보다 낳습니다 .


내 스스로 , 나 자신에 대하여 자신감을 갖고 ,
원하는 대로 행하려 할때 ,
그 분의 뜻과는 거리가 멀어집니다 .

우리가 내려놓을 때 ,
성령님은 우리에게 필요한 것을 주십니다

(빌 3:3) 하나님의 성령으로 봉사하며 그리스도 예수로 자랑하고 육체를 신뢰하지 아니하는 우리가 곧 할례파라

Philippians 3:3
"who worship by *the Spirit of God
and glory in Christ Jesus
and put *no confidence in the flesh"





3 모든 필요한 것을 주님 안에서 찾으십시오 .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것은
그 분 안에 있을 때입니다

.세상에서 힘들 때 , 포기하지 마시고 ,
예수님만을 보시고 , 그 분의 능력을 신뢰하십시오.


.실패 하더라도 , 좌절하지 마십시오 .
믿음은 의로서 쌓일 것입니다 .
예 : 신용카드를 쓸수록 우리의 점수가 올라가는 것 처럼 말입니다 .
롬 4:5) "믿는 자에게는 그의 믿음을 의로 여기시나니 "


. 세상을 이길 힘은 나에게서가 아니라 ,
하나님에게서 옵니다 .
주님의 은혜가 임하시도록
신뢰하고 맡기셔야 합니다



참조글 /출처 :Derek Prince 설교중에서





만약 , 더 많은 자료를 보시고 싶으시다면 ,

http://blog.naver.com/biblestudy14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