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24일 목요일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에게 : 예언 & 지식의 은사


Q 어떤 분들입니까 ?
A: 많은 사람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Q제가 어떻게 하여 주시기를 원하십니까 ?
A:그들이 나를 알도록 도와 주라 .


Q 그분들은 교회를 다니나요 ?
A:많은 분들이 다닌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


Q 그분들이 당신을 처음으로 ( 가장 중요하게 )
생각하나요 ?

아주 적은 숫자인것 같습니다 .



Q사람들은 어떤 괴로움을 갖고 있나요 ?

저의 생각한 것 이상으로
괴로워하시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예언 .


내가 너를 사랑하노라
나에게 와라
내가 너를 품으리라
내가 너의 눈물을 닦아 주리라
나의 사랑을 너에게 보여 주리라
나의 안에서 평안하라
나의 사랑이 너를 바꾸리라

내가 너를 소중히 여기고 보호 하리라
나에게 와라 ( 믿음을 갖아라 )
나의 너를 향한 사랑은 변함이 없으리라 .

내가 너를 아끼노라
너무 괴로워 마라




내가 너를 보호 하노라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당연히 성경만이 완전하고 무오하다 믿습니다 .
이렇게 음성을 듣는 것은 인간의 연약함 때문에 ,
또는 다른 이유 등으로 틀릴 수가 있으니
분별하시고 참조만 하시면 됩니다.



http://blog.naver.com/biblestudy14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