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5일 토요일

좋은 영적 기도 방법 .

1) 기다리십시오 .

성령의 임재를 기다리시고 ,
방해를 받지 않도록 하는 장소가 중요합니다.
가능하면 , 조용한곳이 좋고 , 특히 새벽이 좋습니다 .




2) 편안 하십시오 .
긴장은 도움이 안되며 ,
응답이 안될 것을 예상하고 기도하는 것 또한
피하셔야 합니다 .





3) 사탄은 집중을 못하도록 방해 할것입니다 .
본인의 힘이 아니라 ,
성령님의 도움으로 집중하십시오 .
우리의 연약함을 아십니다 .



4) 항상 신뢰하십시오 .
그 분의 뜻은
이루어진다는 믿음을 갖으십시오 .





5) 마음을 성령님에게 나타내십시오 .
성령님이 오시면 ,
그 안에서 ,
성령님께 맡기고 ,
주님과 이야기 하는 것이고 ,
그것은 나의 육으로 기도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 분이 말씀을 하신다면 ,
앞서지 마시고 ,
성령님의 인도를 따라 가십시오 .
어떻게 하실지 저절로 알게 됩니다 .



6) 성령님이 계속 이야기 하시면 ,
말씀 하십시오 .
본인의 원하는 것을 달라고
강하게 간구 하시는 것보다 ,
간단히 간구 하여 보십시오 .

그 분뜻이면 , 응답이 바로 있을수도 있습니다 .
본인은 확신하고 알게 됩니다 .



. 나의 원하는것을 기도하는것이 아니라 ,
그 분의 뜻을 찾으셔야 합니다



.나의 힘이 아니라 ,
믿음으로 기도 하는것입니다 .



. 머리가 아니라
성령님으로 내면에서
나오는 말을
믿음으로 하는것입니다 .



. 솔직하지 않는다면 ,
순간
진리의 영은 멀어 집니다 .



. 그 분은 인격체 이시고 ,
하나님 이십니다 .
겸손 하십시오 .



. 그 분은 민감 합니다 .




(시 55:16)나는 하나님께 부르짖으리니 여호와께서 나를 구원하시리로다
(시 55:17)저녁과 아침과 정오에 내가 근심하여 탄식하리니 여호와께서 내 소리를 들으시리로다



만약 , 더 많은 자료를 보시고 싶으시다면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