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19일 토요일

나는 하나님을 신뢰할 수가 *없어요 !!


주님을 신뢰하지 못하는 순간 ,
영적으로 사탄의 공격을 바로 받습니다 .

그 분의 선한 성품은 간곳이 없게 되고 ,
불안감에 사로잡히게 됩니다 .

문제는 노력을 하여도 안 된다는 것입니다 .

사고로는 이해를 하지만 ,
믿어지지가 않습니다 .

성령님의 도움 없이 , 불가능 합니다 .
그 분을 알면 ,
저절로 신뢰하게 되고 ,

불안감이 올때면 ,
나의 믿음이 아니라 ,
성령님이 주신 믿음으로 결정을 해야 합니다
그러면 ,
감정은 따라 옵니다 .

나의 힘으로 할수록 좌절과 실망 이 생깁니다 .

성령님을 의지 하시고 , 신뢰하시면
하나님의 신실하심과 선하신 성품에 대하여
영적으로 눈이 뛰어 집니다 .


그 분을 알수록 더 신뢰하게 되고 ,
​육에서 영적인 사람으로
바뀌어 가게 됩니다 .
그것은 나의 힘으로 되는 것이 아닙니다 .


성령님의 도움이 필요하고 ,
나의 노력은 수반 되어야 합니다

그것은 마음의 중심부터 바뀌어야 합니다 .

하나님께 모든 것을 드리면 ,
그 분이 컨트롤 하시지만 ,
내가 세상과 같이 살면 ,
신뢰를 할수 없는 것은
영적으로 생길 수뿐이 없습니다 .


내가 죽으면 , 주님이 사시고 ,
영적으로 나는 살게 됩니다 .




주님께 모든 것을 드리셨나요 ?
​결정을 못하시는 부분이 있다면 ,
불안감을 느끼게 되고 ,
내가 못하는것이 아니라 ,
영적으로 사탄에 영향을 받아서
컨트롤 받기에
내가 하려도 , 하기가 어렵습니다 .


결정을 하시고 ,
그분의 도움을 간구 하십시오 .
주님의 평강이 오시면 ,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행하시면 됩니다 .
( 사탄은 미루게 할것입니다 )


주님의 사랑은 언제나 놀랍습니다 .
오직 그분만이 영광을 받으시길 ..!!




만약 , 더 많은 자료를 보시고 싶으시다면 ,

http://blog.naver.com/biblestudy14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