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16일 수요일

위험한 영적 실수들 :결혼 하신 분들 에게 .


1)
.배우자를 이해 못한다고 생각하셔도 ,
마음은 지키셔야 합니다 .
그렇지 않으면 , 스스로 사탄에 걸려들게 되고
고통스럽게 됩니다 .


.때로 누구나 아무것도 할 수 없을 때가 있고 ,
주님은 더욱 가까이 오시기를 바라며 ,
기도가 필요할 때고 ,
주님의 계획안에 있습니다 .


.나의 문제가 주님의 문제가 될 때 ,
은혜는 예상치 못할 때 오게 됩니다 .



2)
.어머니에 대하여 지나친 분노가 어렸을 때부터
갖고 있었다면 ,
결혼 후 자식에게도 그렇게 나타나기 쉽습니다


.아버지의 행동이 힘들게 받아 들여졌다면 ,
원치 않지만 ,
결혼 후 자식에게도 똑같이 힘들게 행동하기 쉽습니다



.돈만 물려주는 것이 아니라 ,
영적인 것도 물려주게 됩니다 .
그것은 책임이고 , 끝내야 합니다 .


.이 부분에 대한 도움 되실 해결 방법은 ,
강추 ! 영적 치유 방법
검색에서 찾으시면 , 됩니다 .




3)
. 아이를 내가 원하는 대로 키우신다면 ,
하나님의 계획과 다르게 나갈 수 있고 ,
준비되어 있는 가장 좋은 길과 ,
놀라운 축복을 놓치기 쉽습니다 .


.남을 따라하여서 ,
성공하기도 어렵지만 ,
성공하여도 , 행복하기도 어렵습니다 .

주님은
전부 특별하게 창조 하셨기 때문입니다 .



.그것의 시작은 ,남과 비교이고
불안감에서 시작되며 ,
믿음으로 살 것인지 , 아닌지는
우리의 결정입니다 .


4) 많은 결혼 생활이 실패하는 이유는 ,
.다른 배우자가 내가 원하는것을 하기 바라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서로 맞다 생각합니다.
하나님은 두 명이 동의할 때 축복하신다 했습니다 .
.좋은 배우자는
완벽한 것이 아니고 ,
*완성 시켜주는것이기에 ,
경쟁이 필요 없습니다 .


그것이 사랑입니다 .
(마 18:19) 진실로 다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중의 두 사람이 땅에서 합심하여 무엇이든지 구하면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께서 그들을 위하여 이루게 하시리라
(출처 : Bishop T. D Jakes 설교중에서)






만약 , 더 많은 자료를 보시고 싶으시다면 ,
http://blog.naver.com/biblestudy14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