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11일 금요일

주님 내가 빠져 죽어요 !!


모든 것이 막혔고 ,

점점 늪에 빠져 죽는것 같은 느낌이

들때가 있을 것입니다 .




아무리 절규해도,

답을 안주실 때가 있을 것입니다



.세상에 나 같은 사람은 없을 것 이라는 ,

느낌이 들 때가 있을 것입니다 .






. 나는 이미 늦었다고 ,

생각 될 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것을 내려 놓을 때 ,


그 분의 은혜는 ,

시작 됩니다







분석이해하면 ,

길은 없고 ,

이제는 끝났다고 생각될 수도 있지만 ,




신뢰하신다면 ,

맡기십시오 .

믿고 행하시면 ,

그 분의 문제가 되고 ,

은혜로 ,

안 보던 길은 열립니다







사람들은 행운이라고

할수도 있겠지만 ,

믿음의 사람들에게는 ,

그 분의 계획이 나타 난것 뿐이고 ,

그것은 시작 일뿐입니다 .






빛을 등지고 걸으면 ,

그림자가 나를 인도 하지만 .


빛을 향하면 걸어가면 ,

그림자는 뒤에 있게 되고 ,

안 보이던 것이 보이게 됩니다 .







그것이 믿음과 두려움의 차이고 ,

결정은 우리가 하는것입니다 .




나를 위하여

주님의 모든 뜻을 알려고 한다면 ,

빛을 등지게 되지만 ,




모든 것을 이해 할 필요가 없이 ,

간단히 신뢰 한다면 ,

그 분의 뜻은 나타 납니다 .





그 분의 은혜는 나의 문제보다 크기에 ,

포기할 이유가 없습니다 .




세상 사람들은

기적이라 할지 몰라도 ,





그 분의 계획은 언제나 놀랍습니다 .




만약 , 더 많은 자료를 보시고 싶으시다면 ,
http://blog.naver.com/biblestudy14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