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10일 토요일

예언 (2 ) 말세에 갈수록 ,

(살전 5:20) 예언을 멸시하지 말고
(살전 5:21) 범사에 헤아려 좋은 것을 취하고


Q 우리가 잘못 생각 한 것이 무엇 입니까 ?
같이 무너져 간다 .
(나만 생각할때
영적 인것 부터 시작하여
같이 무너져 가게 됩니다 )


Q .저의 글을 읽는 사람들은 많이 바뀌게 되나요 ?
그렇지 않다

Q.그러면 제가 왜 해야 하나요 ?
너는 네가 하는 일을 알지 못한다
( 영적으로 어떤 영향을 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


말세에 갈수록 ,
.편하고, 나를 위하여 교회를 다니게 되며
.사랑은 식게 될것 입니다

나에게 돌아오라 나의 사람들아
내가 너희를 두팔을 벌리고 기다리노라
너의 마음은 다른곳에 있고 ,
귀는 멀어졌다
내가 너를 사랑하노라
나에게 와라




Q .목자들이 가장 잘못한것은 무엇인가요 ?
( 주님께 영광을 돌리기 보다는 )
그들을 위하여 성공에 맞추었다


Q.어떤 일이 생기나요 ?
.목사직은 직업이 되어 갈것입니다
목사님을 신뢰하는 사람은
점차 적어 지게 될것입니다

.첫사랑은 잊어버리게 됩니다 .


Q그 분 들은 왜 돈에서 자유롭지 못하나요 ?
나 보다 자신을 의지하기 때문이다


Q .그러한 분들이 돌아 올것 인가요 ?
아주 적은 숫자만 돌아오고 ,
돌아오지 않을것입니다 ( 마음이 굳어져 있습니다 )
주님 보다 잘못된 목자들을 따르는
성도들도 많이 보입니다 .




Q 교인들은 어떻게 바뀌나요 ?
상처를 받고 교회를 멀리하게 됩니다

내가 너를 불쌍히 여기노라
내가 너를 인도하고 너의 상처를 달래주리라
너에게 맞는곳으로 인도하리라
나를 의지하고 보라
내가 너를 지키고 함께 하리라
내가 너를 사랑하고
세우리라 .



.실망 좌절 분노를 볼 수 있습니다
집에서 예배를 보거나 ,
하나님으로부터 멀어지는 사람도 있게 될것입니다
그 중 일부는 주님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있고
다른 분들은 자신의 의로 속는면도 있습니다




.가짜 예언가들이 온라인에 특히 많아지고
많은 사람들이 따를 것입니다
전쟁, 휴거 , 정치 ,천국 등
많은 사람들이 속고 따를 것입니다

일부는 그들이 말한 것이 맞아 떨어질 것입니다
그 중에서는 초능력적 능력을 갖은 사람도 있을것입니다
다만 많지는 않아 보입니다 .


Q 그들의( 가짜 예언가들 ) 마지막은 어떻게 되나요 ?
비참하게 될것이다 .
빠져나오지 못할곳에서 있게 될것이다

조용히 그들을 지켜 보고 있는
하나님의 사람들이 있고
하나님은 그들이 맞을 마지막을 보고 계십니다 .




.정치적으로 좌편 기독교인들이 늘고 ,
좌와 우사이에는 ,분열이 생깁니다.
(하나님의 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
그 뒤에는 거짓의 영이 숨어 있습니다
그 들 사이에는 끝이 없는 참소가 있을 것입니다 .
( 그 분의 근심하시는 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


나의 사람들아 나를 봐라
다른 곳에 눈을 돌리지마라
내가 너를 사랑하고
너를 불렀노라
속지마라 .눈을 나에게 맞추고 , 나의 안에서 봐라
나를 떠나지 마라
내가 너를 사랑하고 지키겠다.
나와 함께하라
나는 너희를 향한 계획이 있다
눈을 나에게 맞춰라 .




하나님의 마음을 나타내는 사람들이 있고 ( 예언 ),
다는 아니지만 ,
그 분 뜻대로 이루어지는 부분이 있을 것입니다 .

.기존 교회에서도 주님을 향한 신실한 마음을 갖은
주님의 남겨둔 사람들이 있고,



작은 불꽃들이 보이고 ,뭉쳐지면 큰 불이 됩니다
어떤 구심점이 필요합니다 .
다만 그분의 때와 계획이 있음을 압니다

하나의 큰 교회라기보다는
작은 교회들이 합하여 지는 것 같습니다



나의 사람들을 불러서
나의 계획을 이루겠다.
나는 너에( 우리나라 ) 대한 계획이 있고
너를 쓰기 위해서 놓았던 것을 나타내겠다.
그 들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며
나는 그들과 함께 할 것이고
아무도 그들을 못 막을 것이다
내가 그들의 앞에서 싸우며
그들의 힘이 되어주고,
그들을 보호 하겠다

사람들은 내가 하나님인지 알게 되리라 .




________________
예언 : 미래 ( 1 ) 정치 ,교단 , 국가
http://blog.naver.com/biblestudy14/220344498785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