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10일 토요일

믿음 (33 ): 주님과 동행하려면

원하는 쉬운 길로 갔을때 ,
진리를 찾을 수 없기에
영적으로 죽게 되지만 ,
인간의 본성이고 ,
사탄은 그렇게 교인 을 유혹합니다 .



죄성으로 들어온 죄는
스스로 합리화하게 유혹하고

십자가는 멀어지게 되며 ,
동행 없이 나의 힘으로 살게 될 때 ,
불안감으로부터
자유로울 수는 없습니다 .



믿음으로 못 걸으면
소망은 점차 없어지게 되고
절망은 찾아 옵니다 .




천국으로 가는 길은 고난의 길을
*반드시 통과 하여야 합니다

성령님께서 광야로 인도하시지만 ,
통과하는 사람은 나이고 .
믿음 없이는 인내도 없습니다.

지름길은 속임수입니다

주님이 침묵 하실떄가 있고,
그분이 함께 하신다는 느낌도 없을 때가 있지만 ,

주님이 어떤 시험을 겪어야 할지 아시고 ,
내가 필요한 것은 믿음입니다.


순종은 하나님에 대한 사랑의 표시이고
믿음은 하나님의 마음을 움직입니다

순종할 때 ,능력을 주시며
주님의 뜻을 이루어 가십니다

주님과 동행하려면 오직 그분만 전념하면 됩니다 .
영적으로 겨울에도 그 분은 함께 하십니다 .

하나님은 우리가 무기력하기를 원치 않으시며 ,
나의 연약함이 그 분의 능력 안에 있을때 ,
나의 문제가 그 분의 문제가 됩니다 .

자신감은 믿음에서 오고 ,
기쁨은 성령님에게서 오며 ,

주님과 동행하는 사람에게
은혜로 일은 이루어 집니다


(빌 1:29)
그리스도를 위하여 너희에게 은혜를 주신 것은
다만 그를 믿을 뿐 아니라
또한 그를 위하여 고난도 받게 하려 하심이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