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10일 토요일

하나님은 우리를 잃어버리시지 않습니다 그러나 ,

.하나님이 나를 못 찾을까 걱정할 이유는 없습니다
그 분이 원하시면 언제든지 만날수가 있습니다 .
중요한 것은 마음이 열렸냐 이고 ,
나의 인생의 주로 받아들였냐입니다 .


.이 부분은 주님과 우리 사이에 첫 번째로 해결을 해야 될 문제입니다 .
교회를 등록하는 것과 다른 문제이고 ,
부분만 주이면 , 그 분은 나의 주가 아니고
나는 종이 되고 싶은 마음도 생길수가 없습니다
해결을 해야 되는 문제입니다 .

(마 22:37)
예수께서 이르시되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셨으니


.하나님은 우리를 잃어버리시지 않습니다
그러나 ,
죄가 눈을 멀게 하여 그 분을 볼 수 없게 합니다



b)
내가 어디로 가는지 모른다면 ,
진리 안에서 아직 결정을 안했다면 ,
그것은 시작을 안 한 것이고 ,
나는 그 분 밖에서 살고 있습니다 .
소망이 아니라 믿음에 응답 하시고 ,
환상이 아니라 소망은 믿음에 기초 합니다



.나의 약한 면을 인식 못하면 속게 되고
주님을 의지 못한다면 함정에 걸려 들게 됩니다



.사탄은 하나님처럼 되려 하였기에 ,
하늘에서 쫓겨났고 ,
세상에서 파워 , 돈, 등을 통하여
우리가 하나님처럼 군림하도록 야망을 충동합니다.


.부족하지만 ,그 분을 의지 할때
확고부동하게 되어 갑니다 .


.사람들의 기대치를 알기에 마스크를 쓰고 살지만 ,
그것은 내가 아님을 겸손할 때 알고 ,
겸손히 주님 앞에 나아갈 때 ,
교만 대신 은혜의 옷을 입고 ,
스스로 가짜인 것을 아는 것은 ,
진리의 영이 자유롭게 하여 주었기 때문입니다 .



.적이 커질수록 , 받는 상도 커질 것이고 ,
그 분은 온실에서 자란 꽃이 아니라 ,
고난을 통과한 사람을 쓰십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